[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만 5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2:00
본문
Download :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만 5세.hwp
두 물체의 높이를 비교하고 그 차이를 말한다.
2. 예상을 해 본 뒤 유아에게 블록을 끼워보도록 한다.
교육과정관련요소
탐구생활 : 수학적 기초능력 기르기 - 기초적인 측정(測定) 해보기
활동방법
1. 그림을 보여주며 옆에 있는 블록 자에 몇 칸이 찰 것같은지 이야기를
나눈다.
2. 예상을 해 본 뒤 유아에게 블록을 끼워보도록 한다.
두 물체의 높이를 비교하고 그 차이를 말한다.순서
교육학,활동전개방법,활동명,어느,것,더,높을까,만,세,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20활동전개방법%20(활동명%20-%20어느%20것이%20더%20높을까)%20만%205세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9%9C%EB%8F%99%EC%A0%84%EA%B0%9C%EB%B0%A9%EB%B2%95%20(%ED%99%9C%EB%8F%99%EB%AA%85%20-%20%EC%96%B4%EB%8A%90%20%EA%B2%83%EC%9D%B4%20%EB%8D%94%20%EB%86%92%EC%9D%84%EA%B9%8C)%20%EB%A7%8C%205%EC%84%B8_hwp_01.gif)
Download :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만 5세.hwp( 82 )
설명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만 5세
활동명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대상연령
만 5세
주요학습관념
임의의 측정(測定) 단위를 사용해서 높이의 측정(測定) 을 한다.
5. 칠판에 블록의 큰 개수에 작은개수를 빼면서 몇 개가 차이 나는지
알아본다.
평가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대상연령
만 5세
주요학습관념
임의의 측정(測定) 단위를 사용해서 높이의 측정(測定) 을 한다.
3. 두 그림 모두 블록의 개수를 확인하고 어느…(省略)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만 5세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만 5세 ,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만 5세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어느 것 더 높을까 만 세
레포트/사범교육
다.
3. 두 그림 모두 블록의 개수를 확인하고 어느 것이 더 큰지 물어본다.
4. 얼만큼 더 큰지 어떻게 알아보면 좋을지 유아에게 질문한다.
교육과정관련요소
탐구생활 : 수학적 기초능력 기르기 - 기초적인 측정(測定) 해보기
활동방법
1. 그림을 보여주며 옆에 있는 블록 자에 몇 칸이 찰 것같은지 이야기를
나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