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22:11
본문
Download : 하이마트 분석.hwp
하이마트[1] , 하이마트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하이마트 분석.hwp( 12 )
1. 하이마트 선정이유
-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變化로 가전제품시장의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이며, 이에 따라 양판점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아 또한 평소 하이마트의 코믹광고가 인상이 깊었고, 마침 양판업계 매출 1위인 하이마트를 선정하게 되었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2. 하이마트 기본present condition
①주요사업분야 - 대규모 전자제품 전문점 운영, 전자상거래, 물류직배사업
②물류센타 - 전국 30개 물류센타 (Hub 4개, Main 10개, Depot 16개)
③인원 1,800명
④사옥 약 60개
⑤주요사업 - TV VTR 냉장고 세탁기 전자렌지 청소기 에어컨 컴퓨터
⑥전자제품 7,800여종 취급
⑦점포수 - 2002년 말 약 250개 점포 직영 운영
⑧고객수 - 패밀리 카드 고객 240만명 (2003년 4월말 기준)
⑨시장점(長點)유율 - 국내 가전시장의 약 23%(2002년 기준) 점유
⑩매체광고 - TV, 신문, 라디오, 잡지, 옥외, 전단, 인터넷(Internet) 등 홍보
⑪수상경력 - 2001년 한국 유통대상, 2002년 모범 상공인상
2001년 한국 유통대상 전문점 부문 대상 수상 …(To be continued )


하이마트 分析(분석)
설명
하이마트[1]
순서
하이마트에대해 分析(분석)한 자료(data)입니다.
하이마트에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