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23:44
본문
Download : 꼬꼬면.pptx
성장기 광고의 특징
_SLIDE_6_
“꼬꼬면” 인쇄광고 카피 만들기
1. 상황分析
_SLIDE_7_
“꼬꼬면”分析
< “꼬꼬면”의 탄생>
‘남자의 자격’의 라면 콘테스트에서 개그맨 이경규가 만든 라면
닭 육수의 담백한 …(drop)
꼬꼬면 , 꼬꼬면기타레포트 , 꼬꼬면






레포트/기타
설명
꼬꼬면
다.순서
Download : 꼬꼬면.pptx( 22 )
꼬꼬면,기타,레포트
꼬꼬면
_SLIDE_1_
화제의 라면,“꼬꼬면”의 성장기 인쇄광고 만들기
_SLIDE_2_
Contents
1.“꼬꼬면” TV CF 分析
2. 상황分析
3. 광고책략 & 표현책략 세우기
4. 인쇄광고 및 카피 제작
_SLIDE_3_
“꼬꼬면” TV CF 分析
질문법 형식 처음 : 소비자의 주의를 끌 수 있다아
- “지금 무슨 라면 ~ 라면에 대한 새로운 생각”
: 소비자의 주의 끌 수 있다아 (Attention)
“저 라면은 무슨 라면이지?”
: 소비자가 제품에 대해 흥미 갖게 함. (Interest)
-“먹어보고 싶다”
: 소비자의 욕망 자극
-구매까지 이어지게 함. (Action)
_SLIDE_4_
“꼬꼬면” TV CF 分析
꼬꼬!
<제품을 연상시키는 카피1>
- “꼬꼬”
닭의 울음 소리를 넣어 “꼬꼬면”이 닭을 주재료로 사용하였음을 알려줌
<제품을 연상시키는 카피2>
- “담백, 칼칼한 꼬꼬면”
“꼬꼬면” 맛의 특징 살린 카피로 간략히 정보 제공
_SLIDE_5_
- 자사의 이점을 강조한 광고
경쟁제품과 비교하여 소비자를 자극할 수
있는 광고
경쟁제품에도 해당될 수 있는 카피, 광고
형식은 오히려 경쟁사 제품 성장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