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파워포인트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jalbang6

에어부산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_SLIDE_2_
1장. 기업 개요.
_SLIDE_3_
_에어 부산
2007 부산국제航空으로 설립














2008 김해국제공항에서 부산-김포 노선 첫 운항
아시아나 航空 부산광역시가 대주주 국내 대표적인 지역航空사
부산-오사카 부산-후쿠오카 매일 2회 운항
2xxx년 3월 日本(일본) 국제선 취항
현재, 아시아나航空으로부터 航空기 6대 임자 운용
국내선 부산-김포 매일 30회, 부산-제주 매일 20회
_SLIDE_4_
_진에어
2008 법인 설립 및 사업자 등록














2008 김포-제주 노선 신규 취항
2009 IOSA(국제航空안전인증) 무결점 통과
마카오 주5회, 클라크필드 주5회, 괌 주7회(매일운항), 방콕 주7회(매주운항)
2xxx년 4월 국제선(인천-괌) 신규 취항
현재, B737-800호 5대 운용
국내선 김포-제주 매일 20회
_SLIDE_5_
2장. 기업상황 analysis
_SLIDE_6_
SWOT analysis

1. 국내 대표적인 지역 航空사

2. 아시아나 航空과 공동운항

3.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4. Internet 발권 및 좌석배정
1. 저가航空사 중 비싼 편

2. 취항 노선이 적다

3.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1. 세계航空 여객 전망

2. MICE 산업으로 인한 여행증가

3. 저가航空사의 시advantage유율증가

1. 국내 제가航空사들의 경쟁 치열

2. 아시아나 航空과 공동운항

3. 저가航空사들의 경쟁 심화
_SLIDE_7_
강점 Strength
_ 국내 대표적인 지역 航空사

_SLIDE_8_
강점 Strength
_ 아시아나 航空과 공동 운항
“에어부산, 아시아나 航空과 국제선 공동운항”
2xxx년 2월 8일 [12:06] 이뉴스투데…(skip)


에어부산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파워포인트

Download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x( 40 )


에어부산,마케팅전략,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1.gif %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2.gif %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3.gif %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4.gif %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5.gif %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6.gif
에어부산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파워포인트



순서




에어부산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