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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대}콘텐츠비즈니스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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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7 2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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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야말로 K-어벤져스(슈퍼 한류 군단)이다. 文化(문화)란 국가를 이끌어가는 보이지 않는 힘이며, 이 文化(문화)가
타국의 文化(문화)에 의해 사라지는 것을 우려한 이러한 반발은 당연한 것이다.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전파가 중요하다. 15년 7월7일 한류연구소장 한승범씨는
기고를 통해 한류가 역풍을 맞을 수 없는 이유를 이와 같이 설명(explanation)한다.
인위적이지 않은 전파. 이는 우리 스스로 文化(문화)에 대해 강한 자긍심을 가지는 것
이 가장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제주대}콘텐츠비즈니스전략(strategy)
다. 또한 日本(일본)의 예능인들이 나가야할 자리에 한류 스타들이 자리하고
있으니 그들의 입장에서 보면, 매우 껄끄러운 일일 것이며, TV 방송사 역시
한류 스타가 브라운관을 차지하고 있으니 경제적 입장에서도 혐한류에 찬성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government 와 민간 협력을 통해 한류를 지속가능하게 발전시키겠다는 취지이다.
文化(문화)체육관광부는 6월 19일 차세대 한류를 이끌 소위 `한류기획단`을 발족시켰다. 文化(문화)란 누가 강요하지 않아도 그게 좋고
맞다고 생각하면 누가 옆에서 뭐라 하더라도 그 文化(문화)에 빠지게 되는 것이다.
한류기획단에는 화장품 업체 아모레퍼시픽과 대형 연예기획사 3사(SMYGJYP),
방송3사(KBS, MBC, SBS), 방송협회가 모두 참여한다. 文化(문화)란 자연스러워야 하는 것이며, 현재
이러한 국가의 개입을 통한 대중文化(문화)의 전파는 타국에서 보호기재를 발동시키는
이유가 되며, 각 국가는 자국의 文化(문화)를 보호하기 위해 이러한 혐한류 풍토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또한 한국벤처투자,
코오롱 인더스트리, 한국무역협회, CJ E&M 등 25개 민간 분야별 대표 기업이
이름을 올렸다.
국가가 개입하여 한류를 주도하는 것을 자연스럽지 못하고 이는 타국에서
반발을 일으킬 수밖에 없다고 말이다. 더구나 government 주요 부처 장차관들이 상임위원으로 참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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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와 반한류, 자연스러운 전파가 답

2015F20773
전남대학교 응용화학工學(공학) 부
이대장
文化(문화)를 옹호하는 일은 매우 껄끄러운 일이며, 선동을 통해 혐한류 불러일으킬
동기가 생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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