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jjalbang6 | jjalbang.co.kr report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jjalbang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1:28

본문




Download :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Download :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71 )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순서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설명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RB_감성marketing 理論(이론)정리(整理)
_SLIDE_2_

1. 감성marketing 定義(정의)
자료(data)출처 : 2007. ‘색채용어사전’ 박연선, 2007.02.01 시대의 흐름 ‘감성marketing ’ Crossmedia

Green Marketing

기존 marketing vs 감성 marketing
고객의 기분과 정서에 영향을 미치는 감성적 동인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는 것.
감성marketing 이란
기존 marketing
감성 marketing
소비자를 통해 목적을 얻기 위한 ‘수단’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사람다움’
필요의 의한 ‘상품’ 구매
그 안에 담긴 ‘이야기’나 ‘경험’
‘품질’이나 ‘기능’의 차이를 느끼지 못함
전달하는 ‘느낌’과 디자인의 ‘느낌’
물건을 구매하기 위한 일시적인 ‘서비스’
좋은 느낌, 신뢰를 통한 지속적인 ‘관계’
브랜드 이미지를 差別(차별) 화함
1
브랜드 충성도(brand loyalty)를 강화할 수 있다
2
_SLIDE_3_
2. 감성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자료(data)출처 : 2007.05.30 marketing 전략(戰略) 백과 / 김훈철(기업인)저,
2005. 소비environment 變化(변화)에 따른 녹차음료 감성소구에 관한 연구. 이미화
Green Marketing
최근 소비 성향은
산업사회
탈 산업사회
물질에 대한 concept(개념)
소유
이용
구매 결정 요인
기능욕구 충족품
감성욕구 충족품
제품수명 주기
장기적
단기적
구매 패턴
단계별 소비
무差別(차별) 소비

탈 산업사회의 소비자는

제품 구매를 통해
사용 욕구 충족뿐만 아니라,
심리적 가치까지 만족시킬 수 있기를 기대함.
_SLIDE_4_

감성marketing 의 전략(戰略) 수립시 나타나는 문제점(問題點)
자료(data)출처 : 2009.08.19 ‘Green Growth Korea 제3부:그린경영이 판도 가른다’ 한국경제
1.소비자의 입맛에 맞춘 marketing 이 우선이 되는 경향.
(기업은 상품 자체의 개발에 소홀해질 수 있고,
소비자는 상품의 우수성에 대한 …(省略)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감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감성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