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紹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 jjalbang6 | jjalbang.co.kr report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紹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jjalbang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紹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03:03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 전자사전 시장 성장 ㈜아이리버 소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紹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1 )





순서

아이리버,딕플,마케팅,전략,전자사전,시장,성장,㈜아이리버,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이리버%20딕플%20마케팅%20전략,전자사전%20시장%20성장,㈜아이리버%20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아이리버%20딕플%20마케팅%20전략,전자사전%20시장%20성장,㈜아이리버%20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아이리버%20딕플%20마케팅%20전략,전자사전%20시장%20성장,㈜아이리버%20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아이리버%20딕플%20마케팅%20전략,전자사전%20시장%20성장,㈜아이리버%20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아이리버%20딕플%20마케팅%20전략,전자사전%20시장%20성장,㈜아이리버%20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아이리버%20딕플%20마케팅%20전략,전자사전%20시장%20성장,㈜아이리버%20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紹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_SLIDE_1_
아이리버 딕플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보고서
_SLIDE_2_

목차
+도입

+시장상황 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제안

_SLIDE_3_
+도입

- 주제선정 이유
- ㈜아이리버 intro
- 제품analysis(분석)

+시장상황 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제안

_SLIDE_4_
주제선정 이유
-전자사전 시장 성장
: 연간 1000억원 이상, 한해 판매대수 100만대 이상
-외국어 교육에 대한 관심 급증
: 외국어 공부를 하는 학생 및 직장인에게 필수품화
-정보통신기술과 전통산업의 접목
: 디지털 컨버전스 현상으로 다기능 요구
+ 전자사전
+ 연구目標(목표)
- 전자사전 시장 및 기업analysis(분석) , 그리고 제품analysis(분석) 을 통한 방향 제시
- 경쟁사 제품analysis(분석) 을 analysis(분석) 후 이를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에 반영
+ 전자사전의 necessity
편리함
발음청취기능
검색 용이
시간절약
휴대성

아이리버가 2005년에 처음 시장에 진입하여 어떻게 단기간에 점유율을 끌어올릴 수 있었는지 analysis(분석) 하고,
그것을 가능하게 했던 원동력 파악.
기업 analysis(분석) : 기업의 目標(목표), 경영방침, 연혁 및 조직도, 사업분야 등을 조사

제품 analysis(분석) : 제품의 일반적 characteristic(특성) 및 유통과정 파악

전자사전 시장 analysis(분석) : 시advantage유율 및 매출액, 현재상황 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 딕플 및 리얼딕의 SWOTanalysis(분석) 을 통한 STP 및 4P MIX 수행

_SLIDE_5_

+ 조직도

+ History
- 독창적 발상, 혁신적 제품으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 진정한 만족과 기쁨을 주는 회사

- IRiver: 누리망 이란 뜻의 I와 강이라는 River의 합성어. 즉 누리망 의 강이라는 뜻.

+ overview
1999.01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2000.07 국내 판매법인 (주)아이리버 설립
2001.11 미국 현지 법인 iriver America 설립
2002.12 홍콩현지법인 iriver Hong Kong 설립…(dro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