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紹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03:03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 전자사전 시장 성장 ㈜아이리버 소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紹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1 )
순서
아이리버,딕플,마케팅,전략,전자사전,시장,성장,㈜아이리버,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紹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_SLIDE_1_
아이리버 딕플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보고서
_SLIDE_2_
목차
+도입
+시장상황 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제안
_SLIDE_3_
+도입
- 주제선정 이유
- ㈜아이리버 intro
- 제품analysis(분석)
+시장상황 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제안
_SLIDE_4_
주제선정 이유
-전자사전 시장 성장
: 연간 1000억원 이상, 한해 판매대수 100만대 이상
-외국어 교육에 대한 관심 급증
: 외국어 공부를 하는 학생 및 직장인에게 필수품화
-정보통신기술과 전통산업의 접목
: 디지털 컨버전스 현상으로 다기능 요구
+ 전자사전
+ 연구目標(목표)
- 전자사전 시장 및 기업analysis(분석) , 그리고 제품analysis(분석) 을 통한 방향 제시
- 경쟁사 제품analysis(분석) 을 analysis(분석) 후 이를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에 반영
+ 전자사전의 necessity
편리함
발음청취기능
검색 용이
시간절약
휴대성
아이리버가 2005년에 처음 시장에 진입하여 어떻게 단기간에 점유율을 끌어올릴 수 있었는지 analysis(분석) 하고,
그것을 가능하게 했던 원동력 파악.
기업 analysis(분석) : 기업의 目標(목표), 경영방침, 연혁 및 조직도, 사업분야 등을 조사
제품 analysis(분석) : 제품의 일반적 characteristic(특성) 및 유통과정 파악
전자사전 시장 analysis(분석) : 시advantage유율 및 매출액, 현재상황 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 딕플 및 리얼딕의 SWOTanalysis(분석) 을 통한 STP 및 4P MIX 수행
_SLIDE_5_
+ 조직도
+ History
- 독창적 발상, 혁신적 제품으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 진정한 만족과 기쁨을 주는 회사
- IRiver: 누리망 이란 뜻의 I와 강이라는 River의 합성어. 즉 누리망 의 강이라는 뜻.
+ overview
1999.01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2000.07 국내 판매법인 (주)아이리버 설립
2001.11 미국 현지 법인 iriver America 설립
2002.12 홍콩현지법인 iriver Hong Kong 설립…(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