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감상문(report)][독후감] ‘오래된 future(미래)’를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23:16
본문
Download : [독후감,감상문][독후감] `오래된 미래`를 읽고.hwp
이러한 삶은 낯설지 않다. 이렇게 봤을 때 ‘라다크’라는 낯선 나라는 쉽게 다가갈 수 없는 영역 같았다. 50여 개 언어로 번역된 책과 영화는 현재까지 세계 전역의 민간운동기구 관계자들 사이에
주요 data(자료)로 활용되고 있따
이 책을 읽게 된 것은 Task 때문이었다. 손 안에 있는 작은 기계며, 사람의 다리를 대신하는 자동차, 세계의 사람들과
소통이 가능한 누리망 등은 지금의 인간에게 필수적인 존재다. 사람들은 많은 것을 영위하는 것이 능력이라 믿고 또 그것을 성취했다는 자부심을 느끼게 된다된다. 이 책의 마지막 장을 덮을 때에는 묘한 풍만함과 결속감을 느낄 수 있따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은 많은 것을 영위한다. 이것들이 한 시라도 떨어지거나 소멸된 생활을 할 때면 사람들은
불편해하고 불안해한다.
[독후감,감상문][독후감] ‘오래된 미래’를 읽고 , [독후감,감상문][독후감] ‘오래된 미래’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감상문][독후감] ‘오래된 미래’를 읽고
[독후감, 감상문(report)][독후감] ‘오래된 future(미래)’를 읽고쓰기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Download : [독후감,감상문][독후감] `오래된 미래`를 읽고.hwp( 41 )
순서
[독후감,감상문][독후감],‘오래된,미래’를,읽고,감상서평,레포트
![[독후감,감상문][독후감]%20`오래된%20미래`를%20읽고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D%9B%84%EA%B0%90,%EA%B0%90%EC%83%81%EB%AC%B8%5D%5B%EB%8F%85%ED%9B%84%EA%B0%90%5D%20%60%EC%98%A4%EB%9E%98%EB%90%9C%20%EB%AF%B8%EB%9E%98%60%EB%A5%BC%20%EC%9D%BD%EA%B3%A0_hwp_01.gif)
![[독후감,감상문][독후감]%20`오래된%20미래`를%20읽고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D%9B%84%EA%B0%90,%EA%B0%90%EC%83%81%EB%AC%B8%5D%5B%EB%8F%85%ED%9B%84%EA%B0%90%5D%20%60%EC%98%A4%EB%9E%98%EB%90%9C%20%EB%AF%B8%EB%9E%98%60%EB%A5%BC%20%EC%9D%BD%EA%B3%A0_hwp_02.gif)
![[독후감,감상문][독후감]%20`오래된%20미래`를%20읽고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D%9B%84%EA%B0%90,%EA%B0%90%EC%83%81%EB%AC%B8%5D%5B%EB%8F%85%ED%9B%84%EA%B0%90%5D%20%60%EC%98%A4%EB%9E%98%EB%90%9C%20%EB%AF%B8%EB%9E%98%60%EB%A5%BC%20%EC%9D%BD%EA%B3%A0_hwp_03.gif)
![[독후감,감상문][독후감]%20`오래된%20미래`를%20읽고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D%9B%84%EA%B0%90,%EA%B0%90%EC%83%81%EB%AC%B8%5D%5B%EB%8F%85%ED%9B%84%EA%B0%90%5D%20%60%EC%98%A4%EB%9E%98%EB%90%9C%20%EB%AF%B8%EB%9E%98%60%EB%A5%BC%20%EC%9D%BD%EA%B3%A0_hwp_04.gif)
[독후감, 감상문(report)][독후감] ‘오래된 future(미래)’를 읽고쓰기
[讀後感] ‘오래된 future ’를 읽은후
헬레나 노르베리 호지(Helena Norberg-Hodge) 저
언어학자이며 작가이자 사회운동가. 스웨덴과 독일, 오스트리아, 영국, 미국을 오가며 연구활동을 하고 있고,
에콜로지및culture를위한국제협회ISEC와 라다크프로젝트의 설립자이며 상임이사로 활동하고 있따 1986년 노벨상에 버금가는
권위를 지니며 대체노벨상이라 불리는 Right Livelihood Award의 수상자로 선정되었으며, 이 책을 영상화한 동명 영화에
공동 제작자로 참여하기도 했다. 4학년의 막바지 시험에 기분 나쁜 학점은 받기 싫어서 한글자 한글자 섬세하게 읽어내렸다.
전통적인 라다크 사람들은 지금의 우리들과 전혀 다른 생활을 해왔다. 결코 이것을 학점을 받기 위한 수단이라고 생각해서는 안된다된다. 저자가 사회운동가라서 분명 사회적인 내용이 엄청 첨가되어 있따 그러나 이 책에서 느낄 수 있따 사람은 작은 것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다고. 행복의 기술적인 부분을 저술한 것이 아니라 이 책은 그것에 근본적으로 다가서고 있따 분명한 것은 `Task 용`이기는 하나 한 인간에게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쉽게 보자면 예전의 라디크 사람들이 한국…(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