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상담,대한민국 여성소비자,소비자의 유형과 소비자 상담,라이프 스타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6 22:54
본문
Download : 비자 상담,대한민국 여성소비자,소비자의 유형과 소비자 상담,라이프 스타일.ppt
비자 상담,대한민국 여성소비자,소비자의 유형과 소비자 상담,라이프 스타일
Download : 비자 상담,대한민국 여성소비자,소비자의 유형과 소비자 상담,라이프 스타일.ppt( 57 )
소비자 상담
대한민국
여성소비자
목차
Introduction
타이틀 하나
타이틀 둘
타이틀 셋
Background, . 소비자의 유형과 소비자 상담
실전상담..!!
책 선정 배경
소비자 유형에 관한 책들
라이프 스타일
라이프스타일 시장세분화
NEEDS
MOTIVE
4P-
PRICE
PROMOTION
PLACE
PRODUCT
각 각의 소비 행태를 근거로 한
시장 分析시도
라이프 스타일에 의한 시장세분화
시장세분화
라이프 스타일
라이프스타일 시장세분화
초기 시장세분화 ‘누가’
인구통계학적 자료(data) 시장을 속성 화
현재 시장세분화 ‘왜 그 제품을 구매하려 하는가’
라이프스타일
소비자의 행동과 행동의 이유를 이해
성별, 연령, 소득, 직업 등의 인구 통계적 변수들의 요인으로만 說明(설명) 할 수 없는 다양하고 복잡한 소비행태의 차이를 제대로 이해하기 위하여 라이프 스타일에 의한 시장세분화 필요.
소비자를 이해하는 두 개의 축!
심리적 배경 , 심리적에너지
심리적 배경
F(Inferiority)열등감 A(Acceptance)자족감 S(Superiority)우월감
심리적 에너지
I(Inward) 내부지향성
O(Outward) 외부지향성
소비자를 이해하는 두 개의 축!
심리적 배경 , 심리적에너지
심리적 배경
F(Inferiority) 열등감 A(Acceptance) 자족감 S(Superiority) 우월감
심리적 에너지
I(Inward)
내부지향성
O(Outward)
외부지향성
FI
의욕이 없는
소극적 아줌마
AI
소시 민 적인
꿈돌이 아줌마
FO
의욕만 많은
권태기 아줌마
AO
전형적인
이웃집 아줌마
SO
생활이 활기찬
압구정 아줌마
SI
자기를 즐기는
미시 아줌마
소비자를 이해하는 두 개의 축!
심리적 배경 , 심…(생략(省略))
순서
비자 상담,대한민국 여성소비자,소비자의 유형과 소비자 상담,라이프 스타일
레포트/경영경제
비자,상담,대한민국,여성소비자,소비자,유형과,소비자,상담,라이프,스타일,경영경제,레포트






비자 상담,대한민국 여성소비자,소비자의 유형과 소비자 상담,라이프 스타일 , 비자 상담,대한민국 여성소비자,소비자의 유형과 소비자 상담,라이프 스타일경영경제레포트 , 비자 상담 대한민국 여성소비자 소비자 유형과 소비자 상담 라이프 스타일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