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jalbang6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x






_SLIDE_1_
티켓몬스터의 새로운 Targeting와
Positioning 전술
Ticket Monster
_SLIDE_2_
목차
1. 소셜 커머스 시장 분석
2. 현 T MON marketing 분석
3. 전술-STP 구상
Roadmap of the Presentation

4. 전술-4P 전술 도출
_SLIDE_3_

소셜커머스란
2005년 야후 처음 사용 / 제품관련 정보 공유
-` SNS의 발달과 더불어 발전
이유 : 신원확인이 가능 -` 보다 신뢰
우리나라 2010년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코리아가 대표적

`
Social Commerce’s Story
2005년 쇼퍼스피어에서 처음 intro
2008년 그로폰이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의
비즈니스 모델을 이용하여 성공
SNS 서비스의 발달과 더불어 발전
그루폰 서비스 2년만에 전세계 44개국,
500여 개의 도시에 진출
Roadmap

1. 소셜
커머...

_SLIDE_1_
티켓몬스터의 새로운 Targeting와
Positioning 전술
Ticket Monster
_SLIDE_2_
목차
1. 소셜 커머스 시장 분석
2. 현 T MON marketing 분석
3. 전술-STP 구상
Roadmap of the Presentation

4. 전술-4P 전술 도출
_SLIDE_3_

소셜커머스란
2005년 야후 처음 사용 / 제품관련 정보 공유
-` SNS의 발달과 더불어 발전
이유 : 신원확인이 가능 -` 보다 신뢰
우리나라 2xxx년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코리아가 대표적

`
Social Commerce’s Story
2005년 쇼퍼스피어에서 처음 intro
2008년 그로폰이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의
비즈니스 모델을 이용하여 성공
SNS 서비스의 발달과 더불어 발전
그루폰 서비스 2년만에 전세계 44개국,
500여 개의 도시에 진출
Roadmap

1. 소셜
커머스
시장 분석

2. TMON
marketing
분석

3..전술-STP 구상

4. 전술-4P 전술 도출

_SLIDE_4_
그 중 선도기업인 티켓몬스터의 성장
하지만 빛좋은 개살구
▲ 티켓몬스터 주요 경영 지표(출처 : 금융감독원)
거래액 규모나 진출 지역 규모 등으로 볼때
성공적으로 보였던 기존전술
하지만.
대표 업체들의 차별점 유실
2xxx
2xxx
약 21억
약 576억

X27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2012년 4월

X135
Roadmap…(skip)



,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1.gif ,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2.gif ,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3.gif ,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4.gif ,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5.gif ,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6.gif

Download :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x( 54 )


순서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