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브랜드 이미지,‘처음처럼’의 environment analysis,국내 주류시장analysis,음주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2 20:02
본문
Download :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브랜드 이미지,`처음처럼`의 환경 분석,국내 주류시장분석,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브랜드 이미지,‘처음처럼’의 environment analysis,국내 주류시장analysis,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swot,stp,4p
주류시장,점유율,확대,브랜드,이미지,‘처음처럼’의,환경,분석,국내,주류시장분석,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처음처럼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marketing 책략
- ‘브랜드 이미지’ improvement을 중심으로
_SLIDE_2_
Index
Chapter.1 ‘처음처럼’의 環境(환경) 분석
Chapter.2 ‘처음처럼’의 증상 파악 및 문제定義(정이)
Chapter.3 ‘처음처럼’의 기업분석
Chapter.4 marketing 目標(목표) 및 책략 계획
Chapter.5 4P 제안
Chapter.6 結論
서지사항 / Q&A
_SLIDE_3_
[Chapter.1]
‘처음처럼’의 環境(환경) 분석
_SLIDE_4_
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Chapter.5
Chapter.6
‘산’의 새로운 대안으로 ‘처음처럼’ 출시
여성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기존 주류의 네이밍과 差別화 된 ‘처음처럼’이라는 네 글자의 부사형 네이밍
‘산’의 대안으로 ‘처음처럼’ 출시
여성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기존 주류와 差別화 된 ‘처음처럼’이라는 네 글자의 부사형 네이밍
소비자들의 구매기준이 품질, 가치, 감정으로 change(변화)
프리미엄 소주 시장 형성
자연과 건강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어 도수를 낮춘 순한 소주가 출시됨
다른 OECD국가보다 빠른 고령화
상대적으로 기호 변동이 가능한 20, 30대를 공략해 충성도를 높이는 것이 적절한 책략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짐으로써 감성, 개성 등의 키워드에 집중
맞춤형 소주 개발
소주 라벨지 문구를 만들 수 있는 이벤트 시행
기업
소비자
인구통계적 環境(환경)
文化(culture) 적 관점
미시環境(환경)
거시環境(환경)
_SLIDE_5_
[Chapter.2]
‘처음처럼’의 증상 파악 및 문제定義(정이)
_SLIDE_6_
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Chapter.5
Chapter.6
소주시장에서 ‘처음처럼’의 증상 파악
시長點유율 2위를 유지하고 있었으나
이제 3위인 ‘좋은데이’와 경쟁하게 …(drop)
Download :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브랜드 이미지,`처음처럼`의 환경 분석,국내 주류시장분석,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5 )
레포트/경영경제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브랜드 이미지,‘처음처럼’의 environment analysis,국내 주류시장analysis,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swot,stp,4p
순서
설명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브랜드 이미지,‘처음처럼’의 환경 분석,국내 주류시장분석,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브랜드 이미지,‘처음처럼’의 환경 분석,국내 주류시장분석,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 브랜드 이미지 ‘처음처럼’의 환경 분석 국내 주류시장분석 음주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