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紹介와 롯데주류,일본시장analysis 및 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5 21:24
본문
Download : 진로소개와 롯데주류,일본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pptx
설명
진로소개와,롯데주류,일본시장,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로
진
_SLIDE_2_
Index
진로intro
롯데 주류
日本 시장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3_
01진로 intro
_SLIDE_4_
진로 intro
진로의 매출액과 현재 모습
구분
내용
매출액
1조 223억원
영업이익
1390억원
영업이익률
13.6%
1924년 진로설립
1988년 진로재팬설립
2005년 하이트-진로 그룹 출범
_SLIDE_5_
진로 intro
진로소주가 밟아온 한국 최고 주류 회사의 길
_SLIDE_6_
진로 intro
진로재팬의 탄생과 그 성과
현재 ~ 日本 시장내 소주와 함께 막걸리 등 다양한 제품 출시
다양한 주류 시장으로 진출 노력
_SLIDE_7_
진로 intro
진로재팬의 성공과 함께한 주요 브랜드들
진로 재팬의 소주
진로재팬의 日本 내 진출 소주
수량 :700mL
당도 : 국내 시판용의 10분의 1
고급스런 이미지 사용 ...
_SLIDE_1_
로
진
_SLIDE_2_
Index
진로intro
롯데 주류
日本 시장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3_
01진로 intro
_SLIDE_4_
진로 intro
진로의 매출액과 현재 모습
구분
내용
매출액
1조 223억원
영업이익
1390억원
영업이익률
13.6%
1924년 진로설립
1988년 진로재팬설립
2005년 하이트-진로 그룹 출범
_SLIDE_5_
진로 intro
진로소주가 밟아온 한국 최고 주류 회사의 길
_SLIDE_6_
진로 intro
진로재팬의 탄생과 그 성과
현재 ~ 日本 시장내 소주와 함께 막걸리 등 다양한 제품 출시
다양한 주류 시장으로 진출 노력
_SLIDE_7_
진로 intro
진로재팬의 성공과 함께한 주요 브랜드들
진로 재팬의 소주
진로재팬의 日本 내 진출 소주
수량 :700mL
당도 : 국내 시판용의 10분의 1
고급스런 이미지 사용
칵테일 용으로도 사용
진로 막걸리
2xxx년 日本 내 진로 막걸리 출시
日本 내 비 주류 음료 및 저 알코올 음료 확산
한류붐을 통한 한국 술 수요 증가
새로운 주류의 등장
_SLIDE_8_
02 롯데주류
_SLIDE_9_
롯데 주류
롯데주류의 시장전략(戰略) (4P)
제품전략(戰略) (Product Strategy)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건강을 중시하는 日本 인들을 상대로 깨끗함을 어필
가격전략(戰略) (Price Strategy)
고가격, 고품질 전략(戰略)
촉진전략(戰略) (Promotion Strategy)日本 의 미즈와리 미즈와리 : 물 탄 위스키와 같은 槪念으로, 위스키 등의 술에 물, 얼음을 첨가하거나
그 외에 차, 우유, 탄산음료를 섞기도 함. 日本 고유의 음주 방식文化에 맞게 제품의 용량과 맛을 변경. 경월 설악산을 도입하여 젊은 여성층으로부터 인기를 누림
유통전략(戰略) (Place Strategy)日本 최대의 위스키 업체인
산토리와 제휴기존 유통망을 통한 …(투비컨티뉴드 )
진로紹介와 롯데주류,일본시장analysis 및 마케팅전략
진로소개와 롯데주류,일본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 , 진로소개와 롯데주류,일본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진로소개와 롯데주류 일본시장 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진로紹介와 롯데주류,일본시장analysis 및 마케팅전략
Download : 진로소개와 롯데주류,일본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pptx( 1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