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제품analysis(분석) 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및 처음처럼 문제가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8 00:55
본문
Download : 처음처럼 제품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처음처럼이 점유율을 더 끌어올리려면
우리에게 친숙한 서민의 술, 소주!
NO 1. 선정이유
_SLIDE_10_
NO 1. ‘처음처럼’
롯데주류
롯데를 모기업으로 한 주류회사
2xxx 아시아 TOP 10 기업
_SLIDE_11_
NO 1. ‘처음처럼’
롯데주류
_SLIDE_12_
롯데주류
NO 1. ‘처음처럼’
_SLIDE_13_
2. 처음처럼 marketing 책략
_SLIDE_14_
Strength
알
칼리水
저도수
(17.5도)
신선한 네이밍
출고가↓
( 유통업자와
소비자에게 이익 )
모던하고 심플한
상표디자인
NO 2. 현 marketing 책략
_SLIDE_15_
소주 전쟁
점유율 1위
참이슬의 위세
취약한 유통경로
수도권에 집중화
20~30 연령대 집중화
상대적…(To be continued )
Download : 처음처럼 제품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38 )
순서
처음처럼 제품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처음처럼 제품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처음처럼 제품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PPT
처음처럼 제품analysis(분석) 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및 처음처럼 문제가되는점 analysis(분석) 과 향후 마케팅戰略 제안 PPT
설명






처음처럼 제품analysis(분석) 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및 처음처럼 문제가되는점 analysis(분석) 과 향후 마케팅戰略 제안 PPT
다.
처음처럼,제품분석과,처음처럼,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처음처럼,문제점분석과,향후,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1. 처음처럼 브랜드introduce
2. 처음처럼 marketing 책략
(1) 처음처럼 SWOT분석
(2) 처음처럼 STP책략 분석
(3) 처음처럼 marketing 믹스 4P책략분석
3. 처음처럼 問題點 분석
4. 처음처럼 새로운 marketing 책략 제안
INDEX
_SLIDE_3_
1. 처음처럼 브랜드introduce
_SLIDE_4_
국내 소주 시장의 양대산맥
하이트 진로
롯데 주류
VS
NO 1. ‘처음처럼’
_SLIDE_5_
NO 1. ‘처음처럼’
국민 소주 참이슬
1998년 진로 참이슬 등장
_SLIDE_6_
NO 1. ‘처음처럼’
국민 소주 참이슬
140억병
하루 384만병
초당 44병
출처 2008한국경제
_SLIDE_7_
NO 1. ‘처음처럼’
국민 소주 참이슬
부동의 1위 유지중!
첫 등장 이후
15년간
누적 판매량 230억병
(2013년 10월)
_SLIDE_8_
NO 1. ‘처음처럼’
처음처럼의 등장
2006
_SLIDE_9_
후발대의 ‘처음처럼’
출시 5년! 참이슬의 입지를 위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