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제주항공 STPanalysis > jjalbang6 | jjalbang.co.kr report

제주항공 STPanalysis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jjalbang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주항공 STP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30 07:00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 STP분석.hwp




옛날에는 부자들이나 비행기 타고 해외여행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제주도라는 특수한 지역의 이름을 쓰면서 제주도민에게는 타 航空(항공) 사들보다 더 큰 할인을 제공하였다. 삼성 이건희도 비행기 타고 해외여행 다니고, 동남아 외국인 노동자들도 집에 갈 때 비행기를 타고 다닌다. 가격경쟁으로 국내 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航空(항공) 들과 차별화 할 수는 있지만 다른 저가航空(항공) 과 차별화 되지 못한다. 가장 큰 요인으로 가격에 민감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구분이 된다된다. 그러나 지금은 달라졌다.
제주航空(항공) 은 비용우위戰略만으로 차별화 하지 않았다. 다른 양대 대형 航空(항공) 사들이 제공할 수 없는 가격을 제시해서 航空(항공) 료의 부담을 많이 느꼈던 10-30대 젊은 층에게 크게 어필을 하였다.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제주 航空(항공) 은 한국 최초의 지역이름을 내건 저가 航空(항공) 사이다. 이것은 여객기 탑승객들의 수요가 다양화 된 것이다.
또한 저가이기 때문에 여행의 목적이 여행자 스스로 돈을 지불하지 않는 비즈니스 보다는 여행 목적으로 航空(항공) 을 이용하는 타겟을 주 타겟으로 잡았으며, 서비스를 중시하는 여행자들 보다는 …(To be continued )


제주항공 STP분석 , 제주항공 STP분석생활전문레포트 , 제주항공 STP

제주항공%20STP분석_hwp_01.gif 제주항공%20STP분석_hwp_02.gif 제주항공%20STP분석_hwp_03.gif
제주항공 STPanalysis



레포트/생활전문
설명

제주항공 STPanalysis
제주항공,STP,생활전문,레포트









다. 부자가 아닌 이상 여행을 갈 때 비용을 따질 수 밖에 없다. 다른 저가航空(항공) 에 경쟁우위에 있는 것은 운행의 빈번함이다. 국내 저가航空(항공) 사들 중 가장 많은 운행을 하였다. 그렇다고 가난한 사람만 저가 航空(항공) 을 이용 하는것은 아니다. 제구航空(항공) 은 저가航空(항공) 과 빈번한 운행이 경쟁우위 할 수 있따 이럴 경우 가격에 민감한 20-30대가 표적 시장으로 가장 적절할 것이다. 제한된 자금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이런 수요자들이 많을 것이다. 예를 들어 여행스타일에 따라 비행기는 목적지까지 가기만 하면되고 잠은 아무데서 대충 잘 수 있는데 현지 음식은 최고급으로 먹겠다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순서


Download : 제주항공 STP분석.hwp( 65 )




제주航空(항공)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저가航空(항공) 의 본질은 소위 프리미엄 제품이 보편화된 제품으로 진화하는 과정에서 생겨나는 자연스런 시장현상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