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유통으로성공한 대형할인마트이마트,월마트 example(사례) > jjalbang6 | jjalbang.co.kr report

유통으로성공한 대형할인마트이마트,월마트 example(사례)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jjalbang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통으로성공한 대형할인마트이마트,월마트 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5 13:58

본문




Download : 유통.ppt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순서



많은도움될겁니다^-^
유통_ppt_01.gif 유통_ppt_02.gif 유통_ppt_03.gif 유통_ppt_04.gif 유통_ppt_05.gif 유통_ppt_06.gif
설명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유통으로성공한 대형할인마트이마트,월마트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월마트 이마트 유통 마케팅 대형할인마트 4p place





레포트/경영경제

유통
유 통 의 정 의
유 통 의 변 화
유 통 의 전 략
유 통 정 보 시 스 템
물 적 유 통
유통의 중요성


이마트
이마트를 선택한 이유
이마트의 회사紹介(소개)
이마트의 SWOT 分析(분석)
이마트의 STP
이마트의 Place
주요경쟁사와의 비교 分析(분석)


월마트
월마트 회사연혁
월마트의 회사紹介(소개)
월마트의 SWOT 分析(분석)
월마트의 Place
월마트의 성공자료(data)
월마트를 선택한 이유
월마트의 SWOT分析(분석)
월마트의 STP
월마트의 Place
월마트의 실패자료(data)


월마트와 이마트의 비교 (4P 中 Place)


유통으로 성공한 대형할인마트





목 차







유 통


대형할인마트


월마트와
이마트의 비교



유 통
대형할인마트
월마트와 이마트의 비교





유 통







유 통 의 정 의

유 통 의 변 화

유 통 의 전 략

유통정보시스템

물 적 유 통

유통의 중요성

출 처
유 통 의 정 의
유 통 정 보 시 스 템
물 적 유 통
유 통 의 변 화
유 통 의 전 략
유통의 중요성





유 통 의 정 의
유통이란?

* 상품과 서비스가 여러 사람을 거쳐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과정
* 생산과 소비를 이어주는 중간기능으로,
생산품의 사회적 이동에 관계되는 모든 경제활동
유통구조

생산자 → 도매업 → 소매업 → 소비자,고객







유 통 의 정 의

유 통 의 변 화

유 통 의 전 략

유통정보시스템

물 적 유 통

유통의 중요성

출 처





유 통 의 변 화

* 과거의 중개 기능 측면에서
online을 통한 접속으로 바뀌게 된다

* 매장의 관념은 외형적 공간에서
가상 상점으로 확대 인식되고 있다

* 과거에는 중간상의 존재가 반드시 필요하였으나
현재는 necessity 이 미약해 지고 있다

* 물류 체계는 중간 유통과정 없이
물류 센터에서 고객에서 직접 연결되고 있다

* 유통 경로는 제품에 따른 경로에서
가상 공동체로 變化(변화)하고 있다








유 통 의 정 의

유 통 의 변 화

유 통 의 전 략

유통정보시스템

물 적 유 통

유통의 중요성

출 처…(생략(省略))
월마트,이마트,유통,마케팅,대형할인마트,4p,place,경영경제,레포트

유통으로성공한 대형할인마트이마트,월마트 example(사례)




Download : 유통.ppt( 57 )






다.
본 data(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assignment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Internet으로 검색한data(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data(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