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program - 피아제의 인지발달 단계를 근거로 한 (아동 체험 program) program 명 - 과수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5 19:44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 프로그램 - 피아제의 인지발달 단계를 근거로 한 (아동 체험 프로그램) 프로그램 명 - 과수원.hwp
뿐만 아니라 과일이 철을 잃다보니 그 맛도 변질 되어서 아이들은 과일의 참 맛이 무엇인지도 잘 알지 못하는 현실이다.
다. 위와 같은 제한은 파이제의 인지발달 단계를 근거로 제한하며 아이들의 사고의 발달과 지적 성장을 위한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다.공교육기관의 서클시간의 활용이 가능한지 여부에 따라 공교육 기관과 연결지을 수 있으며, 주말농장 형식으로도 가능하며, 대안학교 형식의 교육도 가능하다.
3.호로그램 대상
7세에서 11세 사이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 기후와 토양, 각 자연 environment(환경) 에 따른 식물의 성장 environment(환경) 을 이해한다.
- 한국의 자연 기후에 대해 이해한다. , 평생교육 프로그램 - 피아제의 인지발달 단계를 근거로 한 (아동 체험 프로그램) 프로그램 명 - 과수원사범교육레포트 , 평생교육 프로그램 - 피아제의 인지발달 단계를 근거로 한 (아동 체험 프로그램) 프로그램 명 - 과수원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순서
평생교육 program - 피아제의 인지발달 단계를 근거로 한 (아동 체험 program) program 명 - 과수원
설명
평생교육,프로그램,-,피아제의,인지발달,단계를,근거로,한,(아동,체험,프로그램),프로그램,명,-,과수원,사범교육,레포트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
1. title proper(제목) - 과수원
2.호로그램 목적
과일의 인공 재배가 가능해 지고부터 요즘 아이들은 때라는 것을 잊어가고 있따 아이들에게 귤을 먹는 계절을 물어보았을 때, 아이들의 대답은 천차만별인 것이다. (아래 호로그램 계획에 있어서는 주말농장의 형식으로 진행하기로 한다.)
4.호로그램 goal(목표)
- 한국적 자연 environment(환경) 을 이해하고 인공적 자연 environment(환경) 을 이해한다. 봄에는 복숭아와 앵두, 딸기를 먹고, 여름에는 수박과 참외를 가을에는 배와 사과를 겨울에는 귤 등을 찾아 먹던 과거와는 달리 요즘은 온실 재배로 인해 사시사철 원하는 과일을 먹다보니 아이들 사이에서는 과일의 철을 모르는 것이 당연한 일이다.
- 먹거리가 자라기까지의 노력을 통해 자연과 …(To be continued )
Download : 평생교육 프로그램 - 피아제의 인지발달 단계를 근거로 한 (아동 체험 프로그램) 프로그램 명 - 과수원.hwp( 69 )
%20%ED%94%84%EB%A1%9C%EA%B7%B8%EB%9E%A8%20%EB%AA%85%20%20-%20%EA%B3%BC%EC%88%98%EC%9B%90_hwp_01.gif)
%20%ED%94%84%EB%A1%9C%EA%B7%B8%EB%9E%A8%20%EB%AA%85%20%20-%20%EA%B3%BC%EC%88%98%EC%9B%90_hwp_02.gif)
%20%ED%94%84%EB%A1%9C%EA%B7%B8%EB%9E%A8%20%EB%AA%85%20%20-%20%EA%B3%BC%EC%88%98%EC%9B%90_hwp_03.gif)
%20%ED%94%84%EB%A1%9C%EA%B7%B8%EB%9E%A8%20%EB%AA%85%20%20-%20%EA%B3%BC%EC%88%98%EC%9B%90_hwp_04.gif)
%20%ED%94%84%EB%A1%9C%EA%B7%B8%EB%9E%A8%20%EB%AA%85%20%20-%20%EA%B3%BC%EC%88%98%EC%9B%90_hwp_05.gif)
평생교육 program - 피아제의 인지발달 단계를 근거로 한 (아동 체험 program) program 명 - 과수원
레포트/사범교육
평생교육 프로그램 - 피아제의 인지발달 단계를 근거로 한 (아동 체험 프로그램) 프로그램 명 - 과수원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이 호로그램은 한국의 뚜렷한 4계절 마다 안방에 찾아들었던 과일들의 맛을 아이들에게 가르쳐 주며, 세계 속에서 한국의 뚜렷한 4계절이 우리에게 가져다주는 계절의 미덕을 배우는데 있따 아이들에게 제 철에 자라는 과일의 제 맛을 찾고 자연과 과일들 사이에서 생명의 소중함과 아이들의 정서를 함양 시킬 수 있는 교육 호로그램을 갖고자 한다. 바로 과일이 자연 속에서 자라는 것이 아닌 사람의 손에 의해 자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