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의료기기 제품- 가리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4 02:56
본문
Download : 의료기기 제품- 가리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8 28 .pptx
의료기기 제품- 가리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28 28
의료기기,제품,가리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MARKETING
의료기기 제품- 가리온
_SLIDE_2_
1
2
3
제품 說明(설명)
環境 analysis(분석)
경쟁 analysis(분석)
4
STP 전술
CONTETNS
5
MKT MIX 전술
6
재무 analysis(분석)
_SLIDE_3_
손목시계의 형태 / 정신질환자가 착용 하였을 때 쉽게 풀 수 없도록 안전장치가 탑재
시계 / 심박 / 혈중산소포화도 / 체온측정(measurement)기 / 혈압/ GPS탑재 /통신기능 / 위급 시 알람, 진동기능
제품이름
가리온
기능
디자인
제품說明(설명)
가리온은 전설 속의 동물로 불로장생을 의미하는 순우리말.
노년층을 위해 영어이름이 아닌 순우리말을 사용함
Happier Life with Garion
_SLIDE_4_
2005년 장래인구특별추계, 통계청
인구통계적 요인
고령화 시대로의 진입은 알츠하이머, 고혈압, 당뇨 등 만성질환과 노인성 질환 치료 의약품과 의료기기의 수요를 증가시켜 개발 트렌드를 바꿔놓음과 동시에 노인을 대상으로 하는 노인요양보험 등 새로운 보험상품 개발, 고용 창출, 노인 종합 건강관리 서비스 등 새로운 산업을 낳고 있다
2000
2005
2xxx
2030
2050
75.9
77.9
79.1
81.9
83.3
거시적 環境analysis(분석)
(단위 : mean or average(평균) 수명 )
Happier Life with Garion
_SLIDE_5_
(단위 : 만 원)
거시적 環境analysis(분석)
경제적 요인
건강보험정책연구원 통계analysis(분석) 팀
Happier Life with Garion
_SLIDE_6_
거시적 環境analysis(분석)
521
574
610
677
416
173
214
194
187
463
단위 : 합계 환자수(만 명)
당뇨 환자 고혈압 환자
건강투자정책 보고서, 보건복지부, 2007
생활 環境 요인
Happier Life with Garion
_SLIDE_7_…(省略)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의료기기 제품- 가리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28 28
의료기기 제품- 가리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8 28 , 의료기기 제품- 가리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8 28 경영경제레포트 , 의료기기 제품 가리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의료기기 제품- 가리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8 28 .pptx( 12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