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박카스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analysis(분석) (SWOT,4P,STPanalysis(분석) ) > jjalbang6 | jjalbang.co.kr report

박카스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analysis(분석) (SWOT,4P,STPanalysis(분석) )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jjalbang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박카스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analysis(분석) (SWOT,4P,STP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7 09:45

본문




Download :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SWOT,4P,STP분석).docx




박카스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analysis(분석) (SWOT,4P,STPanalysis(분석) )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SWOT,4P,STP분석) ,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SWOT,4P,ST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업 SWOT P STP
박카스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analysis(분석) (SWOT,4P,STPanalysis(분석) )
박카스,마케팅전략,기업,SWOT,P,ST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SWOT,4P,STP분석).docx( 33 )









순서


박카스 marketing 에 대한 보고서

※목차※

기업introduction
박카스의 歷史(역사)
박카스 marketing 分析(분석)
SWOT
4P’s Mix
STP
박카스의 marketing 전략(strategy)
박카스의 감성marketing 흐름
結論(결론)
기업introduction

동아 제약 http://www.donga.co.kr
1) 1932년 서울 특별시 종로구 중학동에서 의약품 및 위생재료 도매업으로 출발
⇒ 현재 자본금 493억원에 종업원수 2000여명의 국내 최대의 제약 회사로 성장
2) 동아 제약의 정신 생명중심의 인간/연구 개발(Research and Development), 생명중심의 인간/인재양성사회산업(Education and social services)
`생명보다 큰 가치는 없다`
3) 제약업을 비롯한 연계 업종만을 고집해오며, 65년간 제약업계 부동의 1위 자리 유지

박카스의 歷史(역사)

박카스 제품명의 유래(由來)
創業(창업)주 강중희의 아들인 강신호 회장이 ‘간장보호’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이름을 생각하던 중, 독일 출장에...


박카스 marketing 에 대한 보고서

※목차※

기업introduction
박카스의 歷史(역사)
박카스 marketing 分析(분석)
SWOT
4P’s Mix
STP
박카스의 marketing 전략(strategy)
박카스의 감성marketing 흐름
結論(결론)
기업introduction

동아 제약 http://www.donga.co.kr
1) 1932년 서울 특별시 종로구 중학동에서 의약품 및 위생재료 도매업으로 출발
⇒ 현재 자본금 493억원에 종업원수 2000여명의 국내 최대의 제약 회사로 성장
2) 동아 제약의 정신 생명중심의 인간/연구 개발(Research and Development), 생명중심의 인간/인재양성사회산업(Education and social services)
`생명보다 큰 가치는 없다`
3) 제약업을 비롯한 연계 업종만을 고집해오며, 65년간 제약업계 부동의 1위 자리 유지

박카스의 歷史(역사)

박카스 제품명의 유래(由來)
創業(창업)주 강중희의 아들인 강신호 회장이 ‘간장보호’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이름을 생각하던 중, 독일 출장에서 본 함부르크 시청의 지하 홀 입구에 서 있던 술과 추수의 신(神) 디오니소스의 다른 이름인 ‘바커스’ 에서 유래(由來)

박카스의 歷史(역사)(초기)
`드링크제로 alteration(변화) 하는 과도기적 단계`
1961년
박카스-정

술, 담배, 과로로부터 간장을 보호하자는 이미지
당이 녹는 문제점(問題點) 발생
1962년
박카스-앰플

당이 녹는 문제점(問題點) improvement(개선)
운반 중 파손 문제 생김
사용 불편함
1968년
박카스-D

타우린 함유보강 드링크 출시
1억 융자받아 3M 전략(strategy)으로 초점을 맞춤
제약회사 중 매출액 1위
박카스의 歷史(역사)(~현재)
`드링크 시장의 확고한 자리매김`
1991년
박카스-F

Forte 강하다는 이미지
식품드링크, 식이음료, 한방드링크제와 경쟁
대량 marketing 본격화
2005년
박카스-D

Double이라는 의미의 D출시
타우린 함유 2,000mg으로 업그레이드
젊은 층 겨냥
2006년
박카스-Decafe

무카페인 출시
칼로리가 낮으며 충치예…(투비컨티뉴드 )

박카스%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SWOT,4P,STP분석)_docx_01.gif 박카스%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SWOT,4P,STP분석)_docx_02.gif 박카스%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SWOT,4P,STP분석)_docx_03.gif 박카스%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SWOT,4P,STP분석)_docx_04.gif 박카스%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SWOT,4P,STP분석)_docx_05.gif 박카스%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SWOT,4P,STP분석)_docx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