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의 culture마케팅,대한항공 항공산업,대한항공의 대응책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30 08:32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대한항공 항공산업,대한항공의 대응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Download :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대한항공 항공산업,대한항공의 대응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32 )
대한항공의 culture마케팅,대한항공 항공산업,대한항공의 대응책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






대한항공의 culture마케팅,대한항공 항공산업,대한항공의 대응책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
대한항공,문화마케팅,대한항공,항공산업,대한항공,대응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대한航空의 文化(문화)marketing
_SLIDE_2_
대한航空과 국내 航空산업의 발전
_SLIDE_3_
point성공요인의 변화
911 테러 이후 감소한 수입과 증가한 비용
전 세계적으로 航空사 간 경쟁이 가속화되었던 현상
` 政府의 규제가 본격적으로 완화되고 오픈 스카이 정책이 확산되는 추세
-고객기반을 강화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
=충성고객을 많이 확보하는 것 (장기적인 이득)
대한航空의 文化(문화)marketing : 도입배경
_SLIDE_4_
고객기반강화 전략(strategy) (2가지)
_SLIDE_5_
서비스 差別화
대한航空의 대응전략(strategy)
_SLIDE_6_
FFP
‘상용고객 우대제도’(Frequent Flyer…(skip)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대한항공 항공산업,대한항공의 대응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대한항공 항공산업,대한항공의 대응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문화마케팅 대한항공 항공산업 대한항공 대응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