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해설론4공통)주변에있는history(역사) culture자원과관련된관광지를대상으로관광객정하고해설프로그램기획0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4 09:44
본문
Download : 관광해설론4공통)주변에있는역사문화자원.hwp
필자도 간혹 관광을 다닌다.
Ⅰ. 서 론
김홍운, 관광자원론, 형설출판사, 1994.
Ⅲ. 결 론-관광소감과 느낀점
1. 초등학생, 고령자, 여성 등 특정 관광객을 선택한 후에 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주제와 해설방법을 사용해 해설프로그램을 기획하시오.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관광해설론4공통)주변에있는history(역사) culture자원과관련된관광지를대상으로관광객정하고해설프로그램기획0k
(1) 관광자원은 독特性
(3) 경복궁의 개요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2. 현재 대상 관광지에서 실시되고 있지 않는 주제를 선택하여서 주제가 무엇인지, 누구를 대상으로 하는 program인지를 명확하게 제시하시오.
관광해설론4공통)주변에있는history(역사) culture자원과관련된관광지를대상으로관광객정하고해설프로그램기획0k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를 보완하여,
관광학과관광해설론4공통
Ⅱ. 본 론
목차
필자는 서울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따 낮에는 학생을 서울시내에 있는 관광지를 관광객에게 introduction하고 저녁오후에는 관광업체에 들어와 마무리 업무를 마치고 직장에서 퇴근하면 하루일이 끝난다. 필자는 평상시에 한민족의 전통양식인 한옥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따
(2) 고유성
관광해설론4공통)주변에있는역사문화자원과관련된관광지를대상으로관광객정하고해설프로그램기획0k 관광학과관광해설론4공통 * 주변에 있는 역사․문화자원과 관련된 관광지를 대상으로 구체적인 관광객을 정하고 이에 맞는 주제로 해설프로그램을 기획하시오. 1. 초등학생, 고령자, 여성 등 특정 관광객을 선택한 후에 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주제와 해설방법을 사용해 해설프로그램을 기획하시오. 2. 과제는 대상지에 대한 개요-대상자 및 주제-해설 프로그램의 순으로 정리하고, 현재 대상 관광지에서 실시되고 있지 않는 주제를 선택하여서 주제가 무엇인지, 누구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인지를 명확하게 제시하시오.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이런 면에서 새롭게 자신을 충전시킬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것 같아 관광은 매우 유익하다고 생각한다. 관광을 통해 마음의 여유를 갖게 하고 나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새로운 세계에 대한 안목과 견문을 넓힐 수 있으며, 자신의 반성하고 未來지향적으로 나갈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제 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순서
(4) 상징성
(1) 대상자 및 주제
1. 초등학생, 고령자, 여성 등 특정 관광객을 선택한 후에 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주제와 해설방법을 사용해 해설program을 기획하시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C%A3%BC%EB%B3%80%EC%97%90%EC%9E%88%EB%8A%94%EC%97%AD%EC%82%AC%EB%AC%B8%ED%99%94%EC%9E%90%EC%9B%90-3665_01_.jpg../prev/201210/%EA%B4%80%EA%B4%91%ED%95%B4%EC%84%A4%EB%A1%A04%EA%B3%B5%ED%86%B5)%EC%A3%BC%EB%B3%80%EC%97%90%EC%9E%88%EB%8A%94%EC%97%AD%EC%82%AC%EB%AC%B8%ED%99%94%EC%9E%90%EC%9B%90-3665_02_.jpg../prev/201210/%EA%B4%80%EA%B4%91%ED%95%B4%EC%84%A4%EB%A1%A04%EA%B3%B5%ED%86%B5)%EC%A3%BC%EB%B3%80%EC%97%90%EC%9E%88%EB%8A%94%EC%97%AD%EC%82%AC%EB%AC%B8%ED%99%94%EC%9E%90%EC%9B%90-3665_03_.jpg../prev/201210/%EA%B4%80%EA%B4%91%ED%95%B4%EC%84%A4%EB%A1%A04%EA%B3%B5%ED%86%B5)%EC%A3%BC%EB%B3%80%EC%97%90%EC%9E%88%EB%8A%94%EC%97%AD%EC%82%AC%EB%AC%B8%ED%99%94%EC%9E%90%EC%9B%90-3665_04_.jpg../prev/201210/%EA%B4%80%EA%B4%91%ED%95%B4%EC%84%A4%EB%A1%A04%EA%B3%B5%ED%86%B5)%EC%A3%BC%EB%B3%80%EC%97%90%EC%9E%88%EB%8A%94%EC%97%AD%EC%82%AC%EB%AC%B8%ED%99%94%EC%9E%90%EC%9B%90-3665_05_.jpg)
① 경복궁의 인위적인 개조
관광해설론4공통, 주변에있는역사문화자원, 관련된관광지대상, 해설프로그램기획하시오., 구체적인관광객을정하고 , 초등학생고령자여성
다.
김훈구, 한국의 文化(문화)관광을 위한 관광자원개발에 관한 연구, 기전여대, 1995, p.95.
2) 경복궁의 해설program을 기획
서태양, 文化(문화)관광론, 대왕사, 1999.
(3) 체험성
② 소나무를 포함한 식물자연의 훼손
주변에 있는 歷史(역사)․文化(문화)자원과 관련된 관광지를 대상으로 경복궁 관광객을 정하고 이에 맞는 주제로 해설program을 기획하기로 하자. 이에 맞추어 초등학생, 고령자, 여성 등 특정 관광객을 선택한 후에 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주제와 해설방법을 사용해 해설program을 기획하고, 현재 대상 관광지에서 실시되고 있지 않는 주제를 선택하여서 주제가 무엇인지, 누구를 대상으로 하는 program인지를 명확하게 제시하기로 하자.
서지사항
설명
(2) 경복궁을 선택이유
내용요약
1) 대상지에 대한 개요-대상자 및 주제
* 주변에 있는 history(역사) ․culture자원과 관련된 관광지를 대상으로 구체적인 관광객을 정하고 이에 맞는 주제로 해설프로그램을 기획하시오.
2. 처리해야할문제는 대상지에 대한 개요-대상자 및 주제-해설 프로그램의 순으로 정리(arrangement)하고, 현재 대상 관광지에서 실시되고 있지 않는 주제를 선택하여서 주제가 무엇인지, 누구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인지를 명확하게 제시하시오.
위 요약정리(arrangement)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Ⅰ. 서 론
Download : 관광해설론4공통)주변에있는역사문화자원.hwp( 67 )
처리해야할문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필자는 시간나는 대로 일반 절이라는 민속촌 등 한국전통적인 건축양식을 눈으로 직접 보면서 체험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따 이번 Task 물을 통해 평상시 관심가진 경복궁을 현지 답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