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ETUDE 마케팅instance(사례) > jjalbang7 | jjalbang.co.kr report

ETUDE 마케팅instance(사례) > jjalbang7

본문 바로가기

jjalbang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TUDE 마케팅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1:30

본문




Download : ETUDE 마케팅사례.hwp





에뛰드는 이제 국내 시장을 넘어 china(중국) , 日本 을 처음 으로 세계시장에 진출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따

brand soul
젊음과 아름다움, 삶에 대한 여성들의 다양하고 달콤한 꿈들을 실현시켜…(To be continued )



설명


다.
에뛰드의 비전은 독특하고 트렌디한 제품들과 매장을 통해 즐거운 화장놀이 文化(culture) 를 창조해 나감으로써 이 시대의 文化(culture) 적인 코드를 대변하는 아이콘 브랜드가 되는 것이다.
2005년 8월에는 에뛰드하우스를 런칭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 언제, 어디서나 사랑스러운 에뛰드를 만날 수 있게 됐다.

Download : ETUDE 마케팅사례.hwp( 56 )


레포트/경영경제








ETUDE 마케팅instance(사례)


ETUDE%20마케팅사례_hwp_01.gif ETUDE%20마케팅사례_hwp_02.gif ETUDE%20마케팅사례_hwp_03.gif ETUDE%20마케팅사례_hwp_04.gif ETUDE%20마케팅사례_hwp_05.gif ETUDE%20마케팅사례_hwp_06.gif

ETUDE,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ETUDE 마케팅사례 , ETUDE 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ETUDE 마케팅사례
ETUDE 마케팅instance(사례)

ETUDE
1)ETUDE HISTORY

1966. 02 창립
1990. 07 태평양 그룹 편입
1994. 01 홍콩을 처음 으로 현재 2008년 총 11개국 진출
1995.4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라는 4가지 기본 컨셉을 the gist으로 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태어남
지속적인 소비자의 다양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
1996. 05 칼라 연구소 설립
1996.7 (주)아본화학 태평양 그룹으로 편입
1997. 08 (주)에뛰드로 상호 변경
1998. 11 산업자원부 주관 제35회 무역의 날 수출 100만불의 탑 수상
2003. 11 제40회 무역의 날 수출 500만불의 탑 수상 (업계4위)
2005. 08 달콤상상 에뛰드하우스 1호점 오픈
2006. 04 향수 전문회사 (주)빠팡에스쁘아 흡수합병
2007. 04 에뛰드하우스 100호점 오픈
2007. 11 에뛰드하우스 해외(태국) 1,2호점 개설
2007. 11 제44회 무역의 날 수철 1,000만불의 탑 수상
2008. 01 에뛰드하우스 145호점 오픈

◇`에뛰드`의 탄생

지난 1995년 4월 에뛰드는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예쁘고 사랑스런 디자인, 다양한 컬러`라는 4가지의 기본 콘셉트를 the gist으로 하는 `Make-up`중심의 Cosmetic Brand`로 태어났다.
Total 23,82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