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체제개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5:38
본문
Download : 교수체제개발.hwp






교수체제개발
레포트/사범교육
교수체제개발의 concept(개념) 및 특징,theory(이론)적 모형에 관하여 상세히 分析하여 기술한 reference(자료)입니다.
→ 인지적 영역에 해당하는…(drop)
순서
,사범교육,레포트
다.교수체제개발의개념및특징 , 교수체제개발사범교육레포트 ,
설명
Download : 교수체제개발.hwp( 24 )
·교수목표(目標)는 명확히 기술되어야만 목표(目標) 기술의 기본 의도인 목표(目標)와 교수, 평가의 일치성을 가져와 그 교수·학습의 효능를 높일 수 있따 Dick과 Carey는 이러한 목표(目標)의 기술 방법 중 Mager의 수업목표(目標) 제시 방법을 추천한다.
·교수목표(目標)는 또한 목표(目標)의 영역(인지적·정이적·심체적 영역)을 구분하고, 각각의 영역에 있어서도 그 특정 목표(目標)의 特性과 수준을 고려하여 기술되어야 한다. Mager(1988)에 따르면, 교수목표(目標)는 학습자가 구체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성취행동의 수준으로 기술되어야 하기에, 수행되어야 할 행동, 그 행동이 수행되는 조건, 행동의 수행을 평가하는 준거가 제시되어야 한다.
교수체제개발의concept(개념)및특징
교수체제개발의 개념 및 특징,이론적 모형에 관하여 상세히 분석하여 기술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