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마케팅 전략(戰略) 分析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위한 전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20:30
본문
Download : 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마케팅 전략분석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위한 전략제안.hwp
2009년 대비 성장률 분석 결과 인체세정용제품류 37.7% 목욕용 제품류 35.3%, 면도용 제품류 33.8% 염모용제품류 25.6% 순을 보였다. 이는 대 china(중국) 수출이 전년대비 31.2% 크게 늘어난 것이 반영된 결과로 보인다.
소비자가격을 고려한 2xxx년 국내 화장품 시장규모는 13조 4380억 원으로 2009년 대비 1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고, 세계 화장품 시장 점유율은 2,1% 세계 12위를 기록했다.
웰빙시대로 접어들면서 기초화장품 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미백, 주름改善, 자외선차단제품 등 기능성화장품에 대한 구매자의 수요가 증가하고 그에 따라 기능성화장품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따 기능성 화장품의 경우 2xxx년도 국내 화장품시장의 25.3%을 차지하며, 2009년 대비 22.5% 증가 또한 최근에 …(생략(省略))
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마케팅 전략(戰略) 分析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위한 전략(戰略) 제안
Download : 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마케팅 전략분석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위한 전략제안.hwp( 28 )
설명
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마케팅 전략분석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위한 전략제안 , 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마케팅 전략분석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위한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마케팅 전략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위한 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마케팅 전략(戰略) 分析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위한 전략(戰略) 제안
남성화장품,꽃을든남자,마케팅,전략과,꽃을든남자,마켓쉐어,확대위한,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
화장품 유형별로는 기초 화장용제품류 41.7% 와 두발용 제품류 15.4% 전체 시장의 57.1%를 차지했으며, 기능성 화장품의 비중이 25.3%로에 달했다.
1. 남성들의 화장품에 대한 인식을 알아본다.
Ⅱ. 시장분석
화장품 산업 現況(현황)
식품의약품안전청이 2xxx년 8월 발표한 data(자료)에 따르면 2xxx년 국내 화장품 생산실적은 6조 146억 원으로 2009년에 비해 16.4% 늘었으며, 수출은 5억 9700만 달러 (약 6901억 원)로 2009년 대비 43.5%증가 했다.
1) 국내 화장품 생산 現況(현황)
국내 화장품 생산실적은 2008년부터 3년간 매년 10%대 증가를 하였으며, 2xxx년 6조 146억 원으로 전년 (5조 1,686억 원) 대비 16.4% 증가 하면서 역대 최대 성장세를 보였다.
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marketing 책략 보고서
Ⅰ.서론
문제 제기
다음과 같은 문제를 알아보기 위하여 이와 같은 조사를 하였습니다.
2. 남성들의 화장품 휴대 여부와 이에 관한 미용에 대한 증가를 알아본다.
3. 앞으로 꽃을 든 남자의 선호도 제고와 마켓쉐어 확대 책략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