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경영 목대 근처 창업 빵돌이와 빵순이 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0:11
본문
Download : 창업경영 목대 근처 창업 빵돌이와 빵순이 레포트.hwp
순서
창업경영,목대,근처,창업,빵돌이와,빵순이,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foundation(창업)計劃書
본 business plan document는 목포대학교 foundation(창업)겨영의 이해 2조 학생들이 무슨 용으로 작성할것이다.
1.기업동향
1)기업동향
ㆍ기업명 : 빵돌이와 빵순이
ㆍ설립일 : 2014년 10월 1일
ㆍ소재지 : 전남 무안군 청계면
ㆍ자본금 :
ㆍ대표자 :
ㆍ경영진 :
ㆍ기술진 :
직위
성명
주민등록번호
최종학력
지분율
대표자
대재
50%
경영진
대재
15%
대재
15%
기술진
대재
10%
대재
10%
2)미션과 기업의 목적
미션 : 지친 현대인들의 미각을 일깨워 주는 기업
기업목적 : 인간에 있어 의식주는 없어서 안 될 존재이고 그 중 하나인 식생활에서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요소로써 아침을 굶는 대학생 혹은 직장인을 위해서 다른 제과점 보다 색다른 맛과 퀄리티를 제공하는게 우리 기업의 목적이다.
-쿠폰제 도입(행사제품 하나 살때마다 도장하나씩 주어 10번 모을시 2000원 할인)
-아침 8~9시 방문 고객에겐 10%할인과 쿠폰을 제공함.
3. marketing 계획
1) 표적시장
목포대학교학생, 교수님, 인근거주자, 직장인 등
2) SWOTanalysis
Strength
자체브랜드로 인테리어, marketing 비용 최소화
foundation(창업)자의 뚜렷한 성공마인 드
Weakness
브랜드 인지도 미흡
경험 부족
방학때 주 고객확보부족
Opportunity
목포대학교학생들이 주요 …(skip)






창업경영 목대 근처 창업 빵돌이와 빵순이 레포트 , 창업경영 목대 근처 창업 빵돌이와 빵순이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창업경영 목대 근처 창업 빵돌이와 빵순이 레포트
Download : 창업경영 목대 근처 창업 빵돌이와 빵순이 레포트.hwp( 87 )
창업경영 목대 근처 창업 빵돌이와 빵순이 레포트
창업경영 목대 근처 창업 빵돌이와 빵순이 레포트
다.
2.제품, 서비스
1)제품
아침을 거르는 사람들 위한 밥보다 간편하고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빵
기존 제과점과의 차이 및 특징 : 밥만이 식사가 아닌 밀가루로만 빵을 만든다는 편견을 깨고 쌀로 빵을만들어 영양적으로 문제가 없이 현대인들이 한끼 식사로 충분히 할수 있는 빵.
2)서비스
-신 메뉴가 나올때마다 그 제품을 덤으로 주는 형식.
-아침에는 모닝세트[빵 (2종류) + 음료 1잔(우유 혹은 쥬스 선택)] 로 판다.
goal(목표) : 목대를 중점으로 해서 성과를 펼쳐나갈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