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magnetism 창의적인 발상에 대한 리포트 > jjalbang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jalbang7

electromagnetism 창의적인 발상에 대한 리포트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전자기학 창의적인 발상에 대한 리포트.hwp




보통 남자1명당 5760번의 클릭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즉 1게임당 1920번의 버튼을 누르는 셈이 됩니다. 시간이 가는 줄도 모릅니다.
방법은 이 오락기의 버튼에 진동이 전기를 발생시키고 발생된 전기는 배터리에 모여지게 되고 이 에너지는 오락실의 전기세를 줄이는데 이용이 됩니다.
⇒→
먼저 남자들이 가장 많이 한다는 게임기를 측정(測定) 해보겠습니다.
비슷한 게임기로 5~6가지 버튼을 가지고 음악의 리듬에 따라서 버튼을 누르면 되는 게임입니다.
2번째는 오락기는
바로 이겁니다 일명 리듬게임기 라고 하는 것입니다.
오락실은 보통 남녀 모두가 즐겨 찾는 곳입니다.
일반적으로 8stage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stage 당 3번의 게임이 있으며 40초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이번에 나온 철권 테그2 라는 게임입니다.
또한 재미가 있습니다. 1게임당 20초를 게임을 한다고 가정하면, 20 x 3 x 8 이 됩니다. 여기서 4개의 버튼을 1초당 3~4번 클릭 하게 됩니다. 처음 하면 약 3~4번 정도의 게임을 하게 됩니다 한 게임당 500~700번의 버튼을 누르게 됩니다.


Report
電磁氣學의 창의적 응용
먼저, 電磁氣學은 전기현상과 자기현상 및 전기와 자기의 상호작용 등 전자기현상 전반에 대해 연구하는 학문

電磁氣學의 창의적 응용 -`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축적이 되지 않는 에너지를 축적함으로써 경제적으로나 環境적으로나 이익을 창출 하도록 한다.
보통 이 게임기를 빠른 템포의 리듬음악입니다.

비슷한 게임이로 EZ2DJ라는 오락기도 동일한 리듬게임기이며
이 게임기의 경…(skip)
전자기학 창의적인 발상에 대한 리포트 , 전자기학 창의적인 발상에 대한 리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전자기학 창의적인 발상 리포트
electromagnetism 창의적인 발상에 대한 리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전자기학 창의적인 발상에 대한 리포트.hwp( 81 )




순서
%20창의적인%20발상에%20대한%20리포트_hwp_01.gif %20창의적인%20발상에%20대한%20리포트_hwp_02.gif %20창의적인%20발상에%20대한%20리포트_hwp_03.gif %20창의적인%20발상에%20대한%20리포트_hwp_04.gif %20창의적인%20발상에%20대한%20리포트_hwp_05.gif %20창의적인%20발상에%20대한%20리포트_hwp_06.gif

설명



전자기학,창의적인,발상,리포트,경영경제,레포트

electromagnetism 창의적인 발상에 대한 리포트


다. 약 1800번의 버튼을 클릭하게 되는 겁니다. 그리고 보통 오락실에 들어가는 남자분들은 3번이상의 게임을 하게 됩니다.

1. 재미가 있으면서 자연스럽게 에너지를 확보하면서 비교적 힘이 적게 들고 전력의 소비를 줄 일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자.
2. 진동이 전기를 발생시키고 발생된 전기는 배터리에 저장 될 수 있다
저는 오락실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Total 3,7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