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이론)을 說明(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5:52
본문
Download : ▣교육심리학.hwp
2015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이론)을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쇼 .(15점 만점) 2.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쇼 .(15점 만점)
2015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15점 만점) 2.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15점 만점) , 2015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15점 만점) 2.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15점 만점)인문사회레포트 , 2015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15점 만점) 2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15점 만점)
순서
2015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이론)을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쇼 .(15점 만점) 2.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쇼 .(15점 만점)
1) 다중지능theory 이란 무엇인가?
가드너는 기존의 심리 측정(測定) 적 검사점수 패턴에 대한 관심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文化(문화)에 존재하는 성인의 다양한 역할을 주목하여 보았다. 그는 그밖에도 생물학…(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2015년,한국방송통신대학교,4학년,2학기,교육심리학,공통,1,가드너(Gardner)의,다중지능이론을,설명하고,그,교육적,시사점을,논하시오,(15점,만점),2,에릭슨(Erikson)의,성격발달,8단계설에,대해,설명하고,그,교육적,시사점을,논하시오,(15점,만점),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교육심리학.hwp( 2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