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포털의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21:02
본문
Download : 인터넷포털마케팅전략.ppt
레포트/경영경제






Ⅰ. 인터넷 포털의 現況 , Ⅱ. Big3 법칙 Perspective , Ⅲ. 국내 주요 포털 업체 전략(戰略) analysis(분석) , Ⅳ. Biz Convergence 개념(槪念)과 전략(戰略) , Ⅴ. 인터넷 포털을 위한 마케팅 전략(戰略) , Ⅵ. 시사점 , , 크기 : 572K
Ⅰ. 인터넷 포털의 현황 , Ⅱ. Big3 법칙 Perspective , Ⅲ. 국내 주요 포털 업체 전략 분석, Ⅳ. Biz Convergence 개념과 전략 , Ⅴ. 인터넷 포털을 위한 마케팅 전략 , Ⅵ. 시사점 , , FileSize : 572K , 인터넷 포털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포털 포털업체 Big3
인터넷 포털의 마케팅 전략(戰略)
설명
순서
인터넷포털,포털업체,Big3,경영경제,레포트
Ⅰ. 누리망 포털의 present condition
Ⅱ. Big3 법칙 Perspective
Ⅲ. 국내 주요 포털 업체 책략 분석
Ⅳ. Biz Convergence 관념과 책략
Ⅴ. 누리망 포털을 위한 marketing 책략
Ⅵ. 시사점
Big3 법칙 Perspective - 시장 점유율(MS)과 플레이어와의 관계위 기업의 MS가 70% 이상이면 2위 기업의 여지는 없다위 기업의 MS가 50~70% 이면, 3위 기업의 여지는 없다위 기업의 MS가 40% 이하이면 4위 기업의 여지가 일시적으로 생긴다.…(To be continued )
Download : 인터넷포털마케팅전략.ppt( 8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