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16 14:03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법칙.hwp
설명
사회과학,페로몬,향수로,가슴,적셔라,소비자를,움직,판매의법칙,경영경제,레포트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법칙 ,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법칙경영경제레포트 ,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 적셔라 소비자를 움직 판매의법칙
레포트/경영경제






`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 `
— 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 법칙 —
- 목차 -
Ⅰ. 프롤로그
Ⅱ.『Influence: science and practice』중
「Weapons of Influence」
1.동물의 고정행동유형과 인간의 고정관념
2.판단의 지침(의사결정의(定義) 지름길)
- 페로몬 No.1 “비싼 것 = 품질이 좋은 것”
- 페로몬 No.2 “권위의 힘(전문가의 힘)”
- 페로몬 No.3 “대조 효능”
3. 설득 도구의 공통점
4. 소비자의 선택과 고관여 상품
Ⅲ. 광고 및 마케팅 example(사례)
1. 페로몬 No.1 “비싼 것 = 품질이 좋은 것”
2. 페로몬 No.2 “권위의 힘(전문가의 힘)”
`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 `
— 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 법칙 —
- 목차 -
Ⅰ. 프롤로그
Ⅱ.『Influence: science and practice』중
「Weapons of Influence」
1.동물의 고정행동유형과 인간의 고정관념
2.판단의 지침(의사결정의(定義) 지름길)
- 페로몬 No.1 “비싼 것 = 품질이 좋은 것”
- 페로몬 No.2 “권위의 힘(전문가의 힘)”
- 페로몬 No.3 “…(省略)
Download :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법칙.hwp( 54 )
순서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법칙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법칙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