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법칙 > jjalbang7 | jjalbang.co.kr report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법칙 > jjalbang7

본문 바로가기

jjalbang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16 14:03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법칙.hwp







설명




사회과학,페로몬,향수로,가슴,적셔라,소비자를,움직,판매의법칙,경영경제,레포트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법칙 ,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법칙경영경제레포트 ,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 적셔라 소비자를 움직 판매의법칙




레포트/경영경제


사회과학%20페로몬%20향수로%20가슴을%20적셔라-소비자를%20움직이는%20판매의법칙_hwp_01.gif 사회과학%20페로몬%20향수로%20가슴을%20적셔라-소비자를%20움직이는%20판매의법칙_hwp_02.gif 사회과학%20페로몬%20향수로%20가슴을%20적셔라-소비자를%20움직이는%20판매의법칙_hwp_03.gif 사회과학%20페로몬%20향수로%20가슴을%20적셔라-소비자를%20움직이는%20판매의법칙_hwp_04.gif 사회과학%20페로몬%20향수로%20가슴을%20적셔라-소비자를%20움직이는%20판매의법칙_hwp_05.gif 사회과학%20페로몬%20향수로%20가슴을%20적셔라-소비자를%20움직이는%20판매의법칙_hwp_06.gif

`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 `
— 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 법칙 —

- 목차 -
Ⅰ. 프롤로그
Ⅱ.『Influence: science and practice』중
「Weapons of Influence」
1.동물의 고정행동유형과 인간의 고정관념
2.판단의 지침(의사결정의(定義) 지름길)
- 페로몬 No.1 “비싼 것 = 품질이 좋은 것”
- 페로몬 No.2 “권위의 힘(전문가의 힘)”
- 페로몬 No.3 “대조 효능”
3. 설득 도구의 공통점
4. 소비자의 선택과 고관여 상품
Ⅲ. 광고 및 마케팅 example(사례)
1. 페로몬 No.1 “비싼 것 = 품질이 좋은 것”
2. 페로몬 No.2 “권위의 힘(전문가의 힘)”


`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 `
— 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 법칙 —

- 목차 -
Ⅰ. 프롤로그
Ⅱ.『Influence: science and practice』중
「Weapons of Influence」
1.동물의 고정행동유형과 인간의 고정관념
2.판단의 지침(의사결정의(定義) 지름길)
- 페로몬 No.1 “비싼 것 = 품질이 좋은 것”
- 페로몬 No.2 “권위의 힘(전문가의 힘)”
- 페로몬 No.3 “…(省略)

Download :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법칙.hwp( 54 )





순서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법칙
사회과학 페로몬 향수로 가슴을 적셔라-소비자를 움직이는 판매의법칙
다.
Total 23,82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