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경영학] 오픈마켓에서의 생존 전술 - 온 라인 쇼핑 업체, G마켓 사례를 중심으로 > jjalbang7 | jjalbang.co.kr report

[경영학] 오픈마켓에서의 생존 전술 - 온 라인 쇼핑 업체, G마켓 사례를 중심으로 > jjalbang7

본문 바로가기

jjalbang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오픈마켓에서의 생존 전술 - 온 라인 쇼핑 업체, G마켓 사례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2 14:48

본문




Download : [경영학] 오픈마켓에서의 생존 전략 - 온라인 쇼핑 업체, G마켓 사례를 중심으로.hwp







경영학,오픈마켓에서의,생존,전략,온라인,쇼핑,업체,G마켓,사례를,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20오픈마켓에서의%20생존%20전략%20-%20온라인%20쇼핑%20업체,%20G마켓%20사례를%20중심으로_hwp_01.gif [경영학]%20오픈마켓에서의%20생존%20전략%20-%20온라인%20쇼핑%20업체,%20G마켓%20사례를%20중심으로_hwp_02.gif [경영학]%20오픈마켓에서의%20생존%20전략%20-%20온라인%20쇼핑%20업체,%20G마켓%20사례를%20중심으로_hwp_03.gif [경영학]%20오픈마켓에서의%20생존%20전략%20-%20온라인%20쇼핑%20업체,%20G마켓%20사례를%20중심으로_hwp_04.gif [경영학]%20오픈마켓에서의%20생존%20전략%20-%20온라인%20쇼핑%20업체,%20G마켓%20사례를%20중심으로_hwp_05.gif [경영학]%20오픈마켓에서의%20생존%20전략%20-%20온라인%20쇼핑%20업체,%20G마켓%20사례를%20중심으로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 오픈마켓에서의 생존 전략 - 온라인 쇼핑 업체, G마켓 사례를 중심으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또한 6장의 ‘기업 경쟁의 …(skip)
순서

설명



[경영학] 오픈마켓에서의 생존 전술 - 온 라인 쇼핑 업체, G마켓 사례를 중심으로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예전에는 전자인가 주류를 이루었지만, 최근 등장한 오픈마켓은 쇼핑몰 운영자가 직접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해 마진을 챙기는 전통적 정의(定義) 의 쇼핑몰을 대체하고 있으며 그 비율과 影響력이 날로 증가하고 있따
이러한 오픈 마켓의 시초는 옥션이다. 국내 online 쇼핑 시장의 규모는 10조원대로 들어서며 대형 할인점과 백화점 뒤를 잇는 유통채널로 자리잡았다. online 쇼핑중에서도 최근 online 판매업은 크게 두 가지 형태로 구분하여 볼 수 있으며, 하나는 쇼핑몰을 통해서 직접 상품을 판매하는 형태이고, 오픈마켓을 통해 제품을 사고 팔 사람을 연결시켜주고 거래할 때 발생하는 수수료를 수익으로 챙기는 형태이다.





[경영학] 오픈마켓에서의 생존 전술 - 온 라인 쇼핑 업체, G마켓 사례를 중심으로

Download : [경영학] 오픈마켓에서의 생존 전략 - 온라인 쇼핑 업체, G마켓 사례를 중심으로.hwp( 76 )


다. 옥션은 시장 진입에서부터 커다란 성공을 거두면서 ‘오픈마켓 = 경매사이트’ 의 등식을 형성시킬 만큼 강력한 影響력을 미치게 되었다. 우리 조는 이러한 G마켓이 후발업체임에도 불구하고 급격성장을 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써 고객을 만족시키고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기 위해서 혁신적 strategy과 마케팅을 하였다는 점에 주목하였고, G마켓을 조사 기업으로 선정하여 G 마켓의 未來(미래)의 strategy까지 도출해 보고자 하였다. , [경영학] 오픈마켓에서의 생존 전략 - 온라인 쇼핑 업체, G마켓 사례를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오픈마켓에서의 생존 전략 온라인 쇼핑 업체 G마켓 사례를 중심으로










오픈마켓에서의 생존 strategy
online 쇼핑 업체, G마켓 事例를 중심으로






















들어가며
국내 인터넷(Internet) 이용 인구가 급증하면서, 인터넷(Internet) 매체는 오프라인 시장과는 또 다른 online 시장의 기반을 만들어 주었다.
후발기업으로써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서는‘세계수준의 한국 기업에 도전한다’의 5장의 ‘거북이는 잠자지 않는 토끼를 이길 수 있는가’내용을 바탕으로 하여서 strategy적 혁신이 필요하다는 전제 하에서, G마켓이 행한 strategy적 혁신은 무엇이었는지에 대상으로하여 조사하였다. 하지만오픈마켓에서의 후발업체인 G마켓은 2003년 사업을 스타트하여 2006년 현재, 기존의 오픈마켓 시장의 선도기업이었던 옥션을 거래액 부문에서 따라잡게 되었다.
Total 23,82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