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future(미래) 대응방안] future(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8 18:44
본문
Download :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환경중시경영).hwp
방송통신/기타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C%97%85%EC%9D%98%20%EB%AF%B8%EB%9E%98%20%EB%8C%80%EC%9D%91%EB%B0%A9%EC%95%88%5D%20%EB%AF%B8%EB%9E%98%EA%B8%B0%EC%97%85%EC%9D%98%20%EB%8C%80%EC%9D%91%EB%B0%A9%ED%96%A5(%EA%B3%A0%EA%B0%9D%EB%A7%8C%EC%A1%B1%EA%B2%BD%EC%98%81,%20%EA%B0%80%EC%B9%98%EC%B0%BD%EC%A1%B0%EA%B2%BD%EC%98%81,%20%EC%A7%80%EC%8B%9D%EC%A4%91%EC%8B%9C%EA%B2%BD%EC%98%81,%20%EC%9D%B8%EA%B0%84%EC%A4%91%EC%8B%AC%EA%B2%BD%EC%98%81,%20IT%EC%A4%91%EC%8B%9C%EA%B2%BD%EC%98%81,%20%ED%99%98%EA%B2%BD%EC%A4%91%EC%8B%9C%EA%B2%BD%EC%98%81)_hwp_01.gif)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C%97%85%EC%9D%98%20%EB%AF%B8%EB%9E%98%20%EB%8C%80%EC%9D%91%EB%B0%A9%EC%95%88%5D%20%EB%AF%B8%EB%9E%98%EA%B8%B0%EC%97%85%EC%9D%98%20%EB%8C%80%EC%9D%91%EB%B0%A9%ED%96%A5(%EA%B3%A0%EA%B0%9D%EB%A7%8C%EC%A1%B1%EA%B2%BD%EC%98%81,%20%EA%B0%80%EC%B9%98%EC%B0%BD%EC%A1%B0%EA%B2%BD%EC%98%81,%20%EC%A7%80%EC%8B%9D%EC%A4%91%EC%8B%9C%EA%B2%BD%EC%98%81,%20%EC%9D%B8%EA%B0%84%EC%A4%91%EC%8B%AC%EA%B2%BD%EC%98%81,%20IT%EC%A4%91%EC%8B%9C%EA%B2%BD%EC%98%81,%20%ED%99%98%EA%B2%BD%EC%A4%91%EC%8B%9C%EA%B2%BD%EC%98%81)_hwp_02.gif)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C%97%85%EC%9D%98%20%EB%AF%B8%EB%9E%98%20%EB%8C%80%EC%9D%91%EB%B0%A9%EC%95%88%5D%20%EB%AF%B8%EB%9E%98%EA%B8%B0%EC%97%85%EC%9D%98%20%EB%8C%80%EC%9D%91%EB%B0%A9%ED%96%A5(%EA%B3%A0%EA%B0%9D%EB%A7%8C%EC%A1%B1%EA%B2%BD%EC%98%81,%20%EA%B0%80%EC%B9%98%EC%B0%BD%EC%A1%B0%EA%B2%BD%EC%98%81,%20%EC%A7%80%EC%8B%9D%EC%A4%91%EC%8B%9C%EA%B2%BD%EC%98%81,%20%EC%9D%B8%EA%B0%84%EC%A4%91%EC%8B%AC%EA%B2%BD%EC%98%81,%20IT%EC%A4%91%EC%8B%9C%EA%B2%BD%EC%98%81,%20%ED%99%98%EA%B2%BD%EC%A4%91%EC%8B%9C%EA%B2%BD%EC%98%81)_hwp_03.gif)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C%97%85%EC%9D%98%20%EB%AF%B8%EB%9E%98%20%EB%8C%80%EC%9D%91%EB%B0%A9%EC%95%88%5D%20%EB%AF%B8%EB%9E%98%EA%B8%B0%EC%97%85%EC%9D%98%20%EB%8C%80%EC%9D%91%EB%B0%A9%ED%96%A5(%EA%B3%A0%EA%B0%9D%EB%A7%8C%EC%A1%B1%EA%B2%BD%EC%98%81,%20%EA%B0%80%EC%B9%98%EC%B0%BD%EC%A1%B0%EA%B2%BD%EC%98%81,%20%EC%A7%80%EC%8B%9D%EC%A4%91%EC%8B%9C%EA%B2%BD%EC%98%81,%20%EC%9D%B8%EA%B0%84%EC%A4%91%EC%8B%AC%EA%B2%BD%EC%98%81,%20IT%EC%A4%91%EC%8B%9C%EA%B2%BD%EC%98%81,%20%ED%99%98%EA%B2%BD%EC%A4%91%EC%8B%9C%EA%B2%BD%EC%98%81)_hwp_04.gif)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C%97%85%EC%9D%98%20%EB%AF%B8%EB%9E%98%20%EB%8C%80%EC%9D%91%EB%B0%A9%EC%95%88%5D%20%EB%AF%B8%EB%9E%98%EA%B8%B0%EC%97%85%EC%9D%98%20%EB%8C%80%EC%9D%91%EB%B0%A9%ED%96%A5(%EA%B3%A0%EA%B0%9D%EB%A7%8C%EC%A1%B1%EA%B2%BD%EC%98%81,%20%EA%B0%80%EC%B9%98%EC%B0%BD%EC%A1%B0%EA%B2%BD%EC%98%81,%20%EC%A7%80%EC%8B%9D%EC%A4%91%EC%8B%9C%EA%B2%BD%EC%98%81,%20%EC%9D%B8%EA%B0%84%EC%A4%91%EC%8B%AC%EA%B2%BD%EC%98%81,%20IT%EC%A4%91%EC%8B%9C%EA%B2%BD%EC%98%81,%20%ED%99%98%EA%B2%BD%EC%A4%91%EC%8B%9C%EA%B2%BD%EC%98%81)_hwp_05.gif)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C%97%85%EC%9D%98%20%EB%AF%B8%EB%9E%98%20%EB%8C%80%EC%9D%91%EB%B0%A9%EC%95%88%5D%20%EB%AF%B8%EB%9E%98%EA%B8%B0%EC%97%85%EC%9D%98%20%EB%8C%80%EC%9D%91%EB%B0%A9%ED%96%A5(%EA%B3%A0%EA%B0%9D%EB%A7%8C%EC%A1%B1%EA%B2%BD%EC%98%81,%20%EA%B0%80%EC%B9%98%EC%B0%BD%EC%A1%B0%EA%B2%BD%EC%98%81,%20%EC%A7%80%EC%8B%9D%EC%A4%91%EC%8B%9C%EA%B2%BD%EC%98%81,%20%EC%9D%B8%EA%B0%84%EC%A4%91%EC%8B%AC%EA%B2%BD%EC%98%81,%20IT%EC%A4%91%EC%8B%9C%EA%B2%BD%EC%98%81,%20%ED%99%98%EA%B2%BD%EC%A4%91%EC%8B%9C%EA%B2%BD%EC%98%81)_hwp_06.gif)
Download :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환경중시경영).hwp( 71 )
순서
[기업의 future(미래) 대응방안] future(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environment중시경영) 목차 [기..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환경중시경영) 목차 [기.. ,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기타방송통신 , 기업 미래 대응 미래기업 대응방향 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기업의 미래 대응plan]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환경중시경영)
목차
[기업의 미래 대응plan] 미래기업의 대응방향
I. 고객만족경영
II. 가치창조경영
III. 지식중시경영
IV. 인간중심경영
V. IT중시경영
VI. 환경중시경영
VII. 세계화 전술 추구
bibliography
[기업의 미래 대응plan] 미래기업의 대응방향
I. 고객만족경영
기업은 존속 ․ 발전되어야 하고 현대기업의 궁극적인 목적이 고객의 창출이라 한다면, 고객의 창출은 고객만족으로부터 이룩되며 기업의 이익창출은 고객만족의 대가라 할 수 있따 구체적으로 고객만족경영이란 고객이 원하는 품질의 상품을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적절한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만족시키는 경영을 의미한다. 따라서 고객만족경영은 목적이자 수단으로서의 의미를 동시에 갖는다.
이는 가치창조경영과 비교
[기업의 미래 대응plan]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환경중시경영)
목차
[기업의 미래 대응plan] 미래기업의 대응방향
I. 고객만족경영
II. 가치창조경영
III. 지식중시경영
IV. 인간중심경영
V. IT중시경영
VI. 환경중시경영
VII. 세계화 전술 추구
bibliography
[기업의 미래 대응plan] 미래기업의 대응방향
I. 고객만족경영
기업은 존속 ․ 발전되어야 하고 현대기업의 궁극적인 목적이 고객의 창출이라 한다면, 고객의 창출은 고객만족으로부터 이룩되며 기업의 이익창출은 …(skip)
[기업의 future(미래) 대응방안] future(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기업,미래,대응,미래기업,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가치창조경영,기타,방송통신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