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성과 평가 시 양적평가와 질적평가 중 평가에 더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평가방법은 무엇인지 이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0 04:33
본문
Download : 프로그램 성과 평가 시 양적평가와 질.hwp
첫째, 평가의 진단적 기능은 평가가 program에 대한 준비와 점검을 목적으로 할 때 수행된다된다.
2. 양적 평가와 질적 평가
Ⅲ. 結論(결론)
Ⅰ. 서론
설명
Download : 프로그램 성과 평가 시 양적평가와 질.hwp( 92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질적 평가의 의미
Ⅳ. bibliography





프로그램 성과 평가 시 양적평가와 질적평가 중 평가에 더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평가방법은 무엇인지 이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개진하십시오
프로그램 성과 평가 시 양적평가와 질적평가 중 평가에 더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평가방법은 무엇인지 이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개진하십시오
4. 질적평가의 유용성
Ⅰ. 서론
순서
program의 평가는 lifelong education 에서 진단적(diagnostic) 기능, 형성적(formative) 기능, 총합적(summative) 기능을 수행하게 되는데 이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program이 실시되기 전에 program에 투입되는 여러 요인을 파악하고 그 학습자가 준비상태, 경험 유무, 학습 정도를 파악하는 활동을 통해 평가는 진단적 기능을 수행하게 된다된다. 둘째, 평가의 형성적 기능은 평가가 program 실행에 대한 모니터링 개선을 목적으로 할 때 수행된다된다.
Ⅱ. 본론
프로그램,성과평가,양적평가,질적평가,유용성,평가방법
프로그램 성과 평가 시 양적평가와 질적평가 중 평가에 더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평가방법은 무엇인지 이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개진하십시오
1. program 평가의 의미와 중요성
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program 성과 평가 시 양적평가와 질적평가 중 평가에 더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평가방법은 무엇인지 이에 대한 여러분의 견해 을 개진해 보겠다. program이 진행되는 과정 중에 program을 질적으로 개선하고 program 진행 과정을 보다 바람직한 방향으로 조성 및 형성시켜 나가는 활동을 통해 평가는 형성적 기능을 수행하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