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프로모션 효능 측정(測定)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31 14:45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ppt
사회과학,프로모션,효과,측정,인문사회,레포트
프로모션 效果 측정(measurement)
목차
프로모션 效果측定義(정이) 관념과 의의
프로모션 效果측정(measurement)기준
프로모션 평가기준
프로모션 效果측적종류
프로모션 效果측정(measurement)방법
누리망 광고의 프로모션效果 측정(measurement)방법
1. 광고效果 측定義(정이) 관념과 의의
광고 效果의 측정(measurement)
- 광고의 집행 또는 실행을 통해 광고 goal(목표) 를 얼마나 달성했는가를
측정(measurement) 하는 것
- 광고goal(목표) 가 정확이 설정 되었다고 하더라도
그 效果를 정확히 측정(measurement)하는 것은 쉽지 않은데, 그 이유는
광고가 갖는 이월效果(carryover effect)의 property(특성) 때문일것이다
…(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ppt( 67 )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능 측정(測定)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 ,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능 측정(測定)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