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KORAIL 기업분석과 코레일 KTX 현 결점분석및 해결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방법연구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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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08 0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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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KORAIL 코레일 기업intro
2. 코레일의 현 문제가되는점
(1) KORAIL의 문제가되는점
1) 관계마케팅의 부족
2) 부적절한 서비스 회복
(2) KORAIL의 문제가되는점
1) 어설픈 서비스 설계
2) 고객중심적 표준의 부재
3) 부적합한 물리적 증거와 서비스 스케이프
(3) KORAIL의 문제가되는점
1) 내부적 결함
2) 고객간의 악influence(영향)
3) 중간상 문제 -승무원계약
4) 수요, 공급 조절 실패
(4) KORAIL의 문제가되는점
1) 상호작용 마케팅의 부족
2) 과잉약속
3. 코레일의 point 문제가되는점
4. 해결위한 마케팅전략(strategy) 대책
(1) 서비스 개선대책
(2) 커뮤니티 운영전략(strategy) 제안
(3) 서비스 팀구성
5. 結論(결론)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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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KORAIL 코레일 기업intro
KORAIL
철도에 관한 사무를 관장하기 위하여 설치한 공기업.
고객, 環境(환경), future(미래)와 소통하는 국민기업 KORAIL을 비전으로
고객 지향적인 경영 원칙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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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코레일의 현 문제가되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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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기업이 고객의 기대를 정확히 이해하지 못함
고객기대에 대한 기업의 이해와 고객중심적
서비스설계 및 표준간의 차이
고객중심의 서비스설계 및 표준과 접점직원이
실제로 제공한 서비스성과 간의 차이
서비스제공과 서비스제공자의 외부커뮤니케이션
간의 차이
요인
-마케팅에 대한 부적절한 생각
-상향커뮤니케이션의 부족
-관계 마케팅의 부족
-부적절한 서비스 회복
요인
-인사정책의 결함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는 고객
-서비스 중간상의 문제
-수요와 공금을 일치시키는데 실패
요인
-어설픈 서비스 설계
-고객중심적 표준의 부재
-부적합한 물리적 증거와 서비스 스케이프
요인
-통합 서비스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부족
-고객기대를 efficacy적으로 관리하지 못함
-과잉약속
-수평적 커뮤니케이션의 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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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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