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텝,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5 12:35
본문
Download : 갤럭시텝,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갤럭시텝,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Download : 갤럭시텝,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15 )






순서
갤럭시텝,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갤럭시텝,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_SLIDE_1_
삼성 Galaxy Tab
_SLIDE_2_
목차
About 갤럭시 탭
시장分析(분석)
삼성의 marketing
갤럭시 탭의 IMC strategy
성과 및 시사점
_SLIDE_3_
Android 기반 Smart Media Device
5
1.About 갤럭시 탭
_SLIDE_4_
태블릿PC란
휴대용 New Device
_SLIDE_5_
2.태블릿 PC 시장
_SLIDE_6_
▲삼성경제연구소 실시 on-line 설문조사
_SLIDE_7_
아이폰과 같은 운영체제
아이워크 기능 탑재
Apple iPad
_SLIDE_8_
http://www.youtube.com/watchv=MpHmrB167Ek
아이패드의 TV광고
_SLIDE_9_
3.삼성전자
- ’06년 매출 기준 [6위], 손익 기준 [5위] 달성
- ’00년 매출기준으로 IT 업계 10위 진입 후, 매출/손익 지속 성장
_SLIDE_10_
discrimination화된 marketing
Sponsorship marketing
_SLIDE_11_
Brand marketing
브랜드 marketing
discrimination화된 marketing
_SLIDE_12_
소비
고객과의 밀접한 관계
시너지 效果(효과)
브랜드 애호도
다양한 매체 활용
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_SLIDE_13_
necessity
대중매체광고 效果(효과)의 한계
새로운 정보기술 및 매체의 발달에 의한 개별 고객에의 접근 용이성
판매촉진, 다이렉트marketing , 이벤트, PR등의 통합적 운영
시너지效果(효과)…(생략(省略))
갤럭시텝,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갤럭시텝,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갤럭시텝 테블릿pc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