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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전략(strategy)] 농심 신라면의 中國시장 진출전략(strategy) 성공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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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5-03 0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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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신라면중국시장전략.ppt




)
4. SWOT分析


신라면중국시장전략-1575_01_.gif 신라면중국시장전략-1575_02_.gif 신라면중국시장전략-1575_03_.gif 신라면중국시장전략-1575_04_.gif 신라면중국시장전략-1575_05_.gif
※신라면 : 25%
국제경영, 글로벌경영, 국제마케팅, 글로벌마케팅

Download : 신라면중국시장전략.ppt( 54 )


라면시장 : 73.5%, 스낵시장 : 33%
이념과 비전 : 인류에게 건강과 기쁨을 창조하고 세계 초일류 식文化(문화), 생활 서비스 창조 기업
www.inews24.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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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향후 戰略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strategy)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경영전략(strategy)] 농심 신라면의 中國시장 진출전략(strategy) 성공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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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개 주요도시에 판매거점 확보

북경, 광주 등 2개 사무소를 운영
[참고 ]
3. 경쟁사分析

미국, Japan, 대만, China 등 해외에서도 그 독특한, 매콤한 맛으로 사랑 받고 있음
5. China시장진출戰略

6. China시장진출성과



2. 시장環境(환경)分析
다.
1. 기업introduction

80여 국에 라면과 스낵 중심 수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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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shinramyun.com www.nongshim.com www.lgeri.com www.seri.org www.nso.go.kr www.fnnews.com www.inews24.com www.dt.co.kr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Japan- 제휴거래선과의 협조
국내시장 점유율
농심 신라면의 中國시장 진출전략(strategy) 성공사례(instance)에 대한 A+ PPT
Better foods & Services For Better Life
China- 상해, 청도, 심양 등 3개 공장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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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명칭의 originate : `농부의 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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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더 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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