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마케팅론] 입소문(구전) 마케팅 방법과 사례 > jjalbang8 | jjalbang.co.kr report

[마케팅론] 입소문(구전) 마케팅 방법과 사례 > jjalbang8

본문 바로가기

jjalbang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론] 입소문(구전) 마케팅 방법과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2 08:48

본문




Download : 입소문(구전) 마케팅 방법과 사례.hwp





• 이윤희(1998)「구전이 구매행위에 미치는 影響(영향)에 관한 연구」동아대학교 대학원 논문
Ⅵ. 입소문 마케팅의 유발동기
순서


1) 개인적 동기
2) 커뮤니케이션 관계
4) 영화산업의 입소문 마케팅
< 참고자료 >
3) 상황관련 동기
Ⅲ. 구전의 결과


[참고data(자료)] • 히노 가에코, 김준균(2008)「입소문 마케팅(꼬리에 꼬리를 무는)」지상사

• 엑스캔버스 홈페이지, http://www.xcanvas.co.kr/
• 영화 흥행, 역시 ‘만족도’가 열쇠…만족도 높을수록 입소문 퍼져 매일경제, 2009.06.24

• 이영희(2003), 이화여대 디자인학부 교수「여성고객의 입소문 커뮤니케이션 특질과 strategy적 이해」
• 정재윤(2002)「입소문 마케팅의 가능성과 strategy적 접근대책」
Ⅸ. 입소문으로 회사이미지 높이기
• 김경자(2006)「소비자 민감성과 관여도에 따른 구전커뮤니케이션의 影響(영향)력에 관한 연구」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논문

XI. 입소문 마케팅 사례(instance)
2) 제품관련 동기
2) 마몽드(mamonde)




입소문마케팅, 구전마케팅, wom, 버즈마케팅, 입소문, 구전커뮤니케이션
Ⅴ. 구전마케팅의 핵심요소
다.입소문(구전) 마케팅의 개요와 사례를 정리, 조사한 보고서입니다. [참고자료] • 히노 가에코, 김준균(2008)「입소문 마케팅(꼬리에 꼬리를 무는)」지상사 • 허원무(2006)「입소문 강한 기업 만들기」 • 라이터스(2005)「입에서 입으로 ‘구전마케팅’」라이터스 편집부 • 이영희(2003), 이화여대 디자인학부 교수「여성고객의 입소문 커뮤니케이션 특질과 전략적 이해」 • 정재윤(2002)「입소문 마케팅의 가능성과 전략적 접근방안」 • 박정희(2003)「입소문 마케팅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력과 입소문 참여자의 특성에 관한 연구」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 논문 • 김경자(2006)「소비자 민감성과 관여도에 따른 구전커뮤니케이션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논문 • 곽미숙(2004)「제품특성과 구전정보원 특성에 따른 구전영향력 연구」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논문 • 이윤희(1998)「구전이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동아대학교 대학원 논문 • 온라인 입소문 “바이럴마케팅이 대세” 아이비타임즈, 2009.03.31 • 가을철 온라인몰, 고객입소문 활용 `이벤트 봇물`, 엑스포츠뉴스, 한송희, 2009.10.21 • ‘발로 뛰는’ 영화홍보… ‘입소문’이 무서워, 서울신문, 2009.11.23 • 프렌차이즈 업계 입소문족 모시기 열풍, 아시아투데이, 2009.10.19 • LG전자 `보더리스` 출시 앞두고 입소문 마케팅 시작, 이투데이, 2009.09.21 • 영화 흥행, 역시 ‘만족도’가 열쇠…만족도 높을수록 입소문 퍼져 매일경제, 2009.06.24 • 엑스캔버스 홈페이지, http://www.xcanvas.co.kr/


• ‘발로 뛰는’ 영화홍보… ‘입소문’이 무서워, 서울신문, 2009.11.23

• 가을철 온-라인몰, 고객입소문 활용 `이벤트 봇물`, 엑스포츠뉴스, 한송희, 2009.10.21

입소문(구전) 마케팅 방법과 사례-5822_01_.gif 입소문(구전) 마케팅 방법과 사례-5822_02_.gif 입소문(구전) 마케팅 방법과 사례-5822_03_.gif 입소문(구전) 마케팅 방법과 사례-5822_04_.gif 입소문(구전) 마케팅 방법과 사례-5822_05_.gif
Ⅱ. 구전커뮤니케이션의 내용
• LG전자 `보더리스` 출시 앞두고 입소문 마케팅 시작, 이투데이, 2009.09.21
3) online몰의 입소문 마케팅
Ⅷ. 입소문이 결과 적인 상황


Ⅳ. 구전 정보가 중요시되고 influence력 있는 이유는?

Download : 입소문(구전) 마케팅 방법과 사례.hwp( 74 )



5) 프렌차이즈 업계 입소문 마케팅





• 라이터스(2005)「입에서 입으로 ‘구전마케팅’」라이터스 편집부


Ⅰ. 입소문(구전)이란?

• 프렌차이즈 업계 입소문족 모시기 열풍, 아시아투데이, 2009.10.19

1) LG전자 BORDERLESS 엑스캔버스

[마케팅론] 입소문(구전) 마케팅 방법과 사례
• 곽미숙(2004)「제품特性(특성)과 구전정보원 特性(특성)에 따른 구전影響(영향)력 연구」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논문
Ⅶ. 구전의 결정요인
설명
• 온-라인 입소문 “바이럴마케팅이 대세” 아이비타임즈, 2009.03.31
• 허원무(2006)「입소문 강한 기업 만들기」
• 박정희(2003)「입소문 마케팅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影響(영향)력과 입소문 참여자의 特性(특성)에 관한 연구」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 논문
Ⅹ. 입소문 마케팅 책략
1) 사회적 관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입소문(구전) 마케팅의 개요와 사례를 정리(整理) , 조사한 보고서입니다.
Total 23,99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