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광고,인터넷(Internet)광고유형및characteristic(특성),인터넷(Internet)광고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4:07
본문
Download : 인터넷광고,인터넷광고유형및특성,인터넷광고사례및문제점.hwp
-웹사이트 내 특정위치에 게재, 이용자가 클릭 시 해당광고 메시지와 연결되는 형식이다.
좁은 의미로는 특정 사이트에 자신의 광고용 배너를 게재하여 자신의 사이트로 하이퍼링크 시키거나, 검색엔진이나 다른 사이트에 자신의 사이트를 하이퍼링크 시키고 그 대가를 지불하는 것이다.
좁은 의미로는 특정 사이트에 자신의 광고용 배너를 게재하여 자신의 사이트로 하이퍼링크 시키거나, 검색엔진이나 다른 사이트에 자신의 사이트를 하이퍼링크 시키고 그 대가를 지불하는 것이다.
2. Internet 광고의 유형
▶광고형태에 의한 분류
⑴배너광고
-가장 흔히 사용되는 광고형태이다.설명






Download : 인터넷광고,인터넷광고유형및특성,인터넷광고사례및문제점.hwp( 70 )
인터넷(Internet)광고,인터넷(Internet)광고유형및characteristic(특성),인터넷(Internet)광고사례및결점
Internet 광고
-주제 발표-
☞목차
1. Internet 광고의 의미
2. Internet 광고의 유형
3. Internet 광고의 事例
4. Internet 광고의 property(특성)
5. Internet 광고의 효율 측정(測定)
6. Internet 광고의 drawback(걸점)과 해결책
7. Internet 광고의 Creative 전략(戰略)
1. Internet 광고란
Internet을 도구(매체)로써 활용하여 전개되는 기업의 모든 marketing 및 광고 활동이다.
-소비자와 상호작용이 가능하다.
-파일 사이즈의 제한으로 원하는 내용을 모두 담기 어렵다.(타 사이트로 넘어가는 불편함, 요란한 배너 디자인에 대한 거부감)
-자유로운 웹사이트 이동이 가능한 property(특성)상 이용자들이 쉽게 다른 곳으로 옮겨간다.
⑵리치미디어 광고
-온 라인 인터페이스 및 Internet 소프트웨어 기술(소리, 화상, 동영상, 멀티미디어, 고객과 직 접거래)로부터 애니메이션 배너 및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는 광고를 포괄한다.
넓은 의미로는 기업이 Internet을 이용하여 행하는 고객과의 일련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포괄하며, 특히 홍보 목적으로 웹사이트를 구축하여 각종 기업정보 introduction, 고객관리, 제품introduction를 하고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상거래 등의 Internet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하는 것이다.
단점
-클릭률이 낮다.
-단순한 텍스트나 그래픽, 애니메이션을 넘어선 사운드, 멀티미디어, 상호작용성 등을 지원…(To be continued )
인터넷광고,인터넷광고유형,특성,인터넷광고사례,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인터넷광고,인터넷광고유형및특성,인터넷광고사례및문제점 , 인터넷광고,인터넷광고유형및특성,인터넷광고사례및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광고 인터넷광고유형 특성 인터넷광고사례 문제점
인터넷(Internet)광고,인터넷(Internet)광고유형및characteristic(특성),인터넷(Internet)광고사례및결점
레포트/경영경제
다.
-change(변화) 과정: 이미지 고정형 배너→이미지 변환 배너(주목률 높이기 위해)→쌍방향 배너(소 비자와 쌍방향 의사소통 가능)
advantage(장점)
-타 매체에 비해 광고비가 저렴하다.
2. Internet 광고의 유형
▶광고형...
Internet 광고
-주제 발표-
☞목차
1. Internet 광고의 의미
2. Internet 광고의 유형
3. Internet 광고의 事例
4. Internet 광고의 property(특성)
5. Internet 광고의 효율 측정(測定)
6. Internet 광고의 drawback(걸점)과 해결책
7. Internet 광고의 Creative 전략(戰略)
1. Internet 광고란
Internet을 도구(매체)로써 활용하여 전개되는 기업의 모든 marketing 및 광고 활동이다.
넓은 의미로는 기업이 Internet을 이용하여 행하는 고객과의 일련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포괄하며, 특히 홍보 목적으로 웹사이트를 구축하여 각종 기업정보 introduction, 고객관리, 제품introduction를 하고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상거래 등의 Internet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