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남미의 시인들 紹介(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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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7-11 1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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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에게 있어서 Buenos Aires의 당황스러웠던 출판은, 그 해에 인기 있었던 Guiraldes의 죽음을 한탄하면서 , 고전적인 주제로의 선…(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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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의 작품들은 아르헨티나 문학에서 독특했었는데 그의 내용만큼이나 (그의 주관적인 이상주의는 그가 한시대를 풍미했던 시대에 라틴 아메리카 문학계에서 압도적이었던 실증주의적 경향을 강하게 콧대를 꺽어 버렸다) 기교도 (시와 철학의 혼합) 그러했었다. ‘El Dia’에서 신문인으로 처음 해서 후에 ‘El comercio’를 거쳤는데 ‘Transito a la libertad 1956`(자유로의 이동, 1956)에서 그외 歷史(역사)를 기록했다. 첫번째 것은 ‘No todo es vigilia la de los ojos abiertos, Arreglo de papeles que dejo un personaje de novela creado por un arte, Deunamor-El-No-Existente Caballero, el estudioso de su esperanza(1928)`였다. Fernandez, Jorje (quito,1912)
에콰도르 신문인, ‘Agua(물, 1937)’에서 처럼 전원적인 생활에 대한 작가였으며 ‘ Los que viven por sus manos`(손으로 사는 것들 Santiago, 1951)에서 보듯이 중류층의 삶을 그린 작가였다. 그 후 Fernandez는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돌아와서 죽을때까지 사실상 은퇴한 상태로 살았다. 작품을 공표하기를 항상 싫어했었지만 몇몇 문학 친구들이 몇 개의 필사본 정도로 알리도록 설득시켰다. Elan의 멤버가 되었으나 저널리즘을 통한 문학작품을 남겼다.
Ferandez, Macedonio (Buenos Aires, 1874-1952)
철학자, 시인 그리고 아르헨티나의 단편 작가. 21세때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변호사 자격증을 획득했고, 1920년 그의 아내 Elena de obierta가 죽을 때까지 25년동안 아순시온에서 영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