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인사제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2 13:16
본문
Download : 독특한 인사제도.doc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독특한 인사제도.doc( 43 )






레포트/경영경제
독특한 인사제도
바디(출력용)[1]
I. Summary
II. Survey 目標(목표)
III. Survey 수행과정
IV. Survey 실행
A. 태평양
i. 기업정보
ii. 인사戰略
iii. 인사관리 제반정보
가) 직무등급체계
나) 보상체계
B. L’Oreal Korea
i. 기업introduce
ii. L’Oreal의 HR 文化
iii. 인사관리 제반 정보
iv. Management Trainee System (Pepiniere)
V. 事例(사례)기업을 통한 analysis
VI. 신인사제도도입과 시사점
Appendix
IV. Survey 실행
A. 태평양
i. 기업정보
국내최대의 화장품 업체로 매출비중은 화장품과 생활용품이 각각 80.5%, 13.7%를 자치하고 있따 2000년 15.9%에 이어 2001년에는 22.5%의 높은 외형성장세 기록하였는데 이는 헤라, 설화수와 같은 고수익구조의 방판브랜드 매출이 급성장세를 나타냈기 때문일것이다 China 상해공장 완공, 글로벌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출시, 프랑스법인을 통한 향수 영업강화 등 해외로의 적극적인 진출을 통해 국내 화장품시장의 한계와 방판부분의 성장둔화를 극복할 것으로 기대된다된다.
화장품, 화학제품을 중심으로 한 계열의 주력기업으로써 최종소비자의 접촉점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영업 特性(특성)상 생활용품부문도 성장하고 있으나 우수한 제품개발력,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 그리고 강력한 영업기반을 바탕으로 화장품 분야의 급속한 성장을 이루고 있따 외국계 화장품업계와의 경쟁에도 불구하고 헤라(매출 2000억),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등 매출 1000억 이상 브랜드 4개 보유하고 있고, 한국시장에서의 강력한 브랜드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시아로 확대해나가고 있따
부실계역 정리(arrangement) 및 청산을 통한 그룹차원의 구조조정 마무리로 수익성 및 재무구조를 개선하고, 양호한 수익성 현금흐…(투비컨티뉴드 )
바디(출력용)[1] , 독특한 인사제도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