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마케팅 전략分析(분석)과 모두투어 경영전략分析(분석)과 경쟁우위전략分析(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0 20:45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마케팅 전략분석과 모두투어 경영전략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pptx
모두투어 마케팅 전략분석과 모두투어 경영전략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 모두투어 마케팅 전략분석과 모두투어 경영전략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경영경제레포트 , 모두투어 마케팅 전략과 모두투어 경영전략과 경쟁우위전략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설명
_SLIDE_1_
모두투어 marketing 전략(strategy) 分析
_SLIDE_2_
Contents
1. 모두투어 기업선정배경
2. 모두투어 기업introduce
3. 거시環境(환경)分析
4. 미시環境(환경)分析
Company (자사 分析)
Competitor (경쟁사 分析)
Channel (유통경로 分析)
5. 모두투어 STP 分析
Market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시장 선정)
Positioning (discrimination적 포지셔닝)
6. 모두투어 marketing 4p 전략(strategy)分析
Product(상품의 선정)
Price(가격의 설정)
Place(유통경로의 선택)
Promotion(광고 및 판매 촉진의 구체화)
7. Bcg matrix 分析
8. 5 Forces model 分析
9. 모두투어 경쟁우위전략(strategy)
10. 모두투어 SWOT 分析
Strengths(강점)
Weaknesses(약점)
Opportunities(기회)
Threats(위협)
11. marketing 전략(strategy) 평가 및 대안제시
_SLIDE_3_
Step 1. 모두투어 기업선정배경
_SLIDE_4_
1989년 2월 14일 ㈜국일여행사로 처음
2005년 2월 지금의 상호인 ㈜모두투어네트워크로 상호명을 변경
2005년 7월 코스닥시장에 주식 상장(08xxx0)
(현재 시가총액 2759억원으로 코스닥 81위)
전국 32개 지점 및 영업소와 괌, 사이판, 런던, 파리, 도쿄 등지에 해외지사를 두고 있음
주요 사업은 일반여행 알선업, flight(항공)권 및 선표 발권 판매업
현재 하나투어 여행사와 함께 국내여행사의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음
2013년 포브스지 선정 “아시아지역 200대 유망 중소기업”
2013년 지속가능성지수 여행업계 최초 2년 연속 1위 달성
Step 2. 모두투어 기업introduce
_SLIDE_5_
Step 3. 거시環境(환경)分析
_SLIDE_6_
Step 4. 미시環境(환경)分析
Company (자사 分析)
1. 현재 12개국 80곳에 해외지사…(drop)
Download : 모두투어 마케팅 전략분석과 모두투어 경영전략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pptx( 41 )
모두투어,마케팅,전략과,모두투어,경영전략과,경쟁우위전략,모두투어,새로운,대안제시,경영경제,레포트
모두투어 마케팅 전략分析(분석)과 모두투어 경영전략分析(분석)과 경쟁우위전략分析(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모두투어 마케팅 전략分析(분석)과 모두투어 경영전략分析(분석)과 경쟁우위전략分析(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