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수업지도안 - 소리내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5 09:28
본문
Download : [교육학] 수업지도안 - 소리내기.hwp
다양한 활동에 의해 소리에 대한 흥미를 가지도록 유도하는데 초점을 둠.
2. 단원의 학습계열
선수 학습
본 단원의 학습
후속 학습
5. 어린 음악대
(즐생 1-2)
소리내기(3-2)
波動(파동)(7학년)
․ 리코더
․ 드럼
․ 소고
․ 병 흔들기
․ 기타
․ 여러 소리의 특징
R…(To be continued )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수업지도안 - 소리내기
![[교육학]%20수업지도안%20-%20소리내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20%EC%86%8C%EB%A6%AC%EB%82%B4%EA%B8%B0_hwp_01.gif)
![[교육학]%20수업지도안%20-%20소리내기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20%EC%86%8C%EB%A6%AC%EB%82%B4%EA%B8%B0_hwp_02.gif)
![[교육학]%20수업지도안%20-%20소리내기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20%EC%86%8C%EB%A6%AC%EB%82%B4%EA%B8%B0_hwp_03.gif)
![[교육학]%20수업지도안%20-%20소리내기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20%EC%86%8C%EB%A6%AC%EB%82%B4%EA%B8%B0_hwp_04.gif)
![[교육학]%20수업지도안%20-%20소리내기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20%EC%86%8C%EB%A6%AC%EB%82%B4%EA%B8%B0_hwp_05.gif)
![[교육학]%20수업지도안%20-%20소리내기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20%EC%86%8C%EB%A6%AC%EB%82%B4%EA%B8%B0_hwp_06.gif)
[교육학] 수업지도안 - 소리내기 , [교육학] 수업지도안 - 소리내기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수업지도안 소리내기
다.
설명
순서
Download : [교육학] 수업지도안 - 소리내기.hwp( 77 )
교육학,수업지도안,소리내기,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수업지도안 - 소리내기
6. 소리내기
1. 단원의 개관
가. 청각이라는 감각을 이용하여 소리의 관념을 이해함.
나. 폐품을 이용한 놀이 활동을 통하여 다양한 음색, 높이, 크기의 소리를 내어보고 소리의 원리를 적용해 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