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08 21:54
본문
Download :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분석.ppt
Download :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분석.ppt( 37 )
아디다스vs나이키,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分析(분석)
순서
Please, press the ENTER KEY !
I’ll invite you to the BRAVE NEW WORLD !
Contents
1. 경쟁 대상 규명
- 제품제거 Matrix
- 지각도
2. 경쟁자의 目標(목표)와 戰略의 분석
- nike의 目標(목표)와 분석
- adidas의 目標(목표)와 戰略
3. 경쟁자의 역량과 강.약점 파악
- nike의 the gist 역량 & 성장 동력
- adidas의 the gist역량 & 성장 동력
4. 경쟁자의 戰略과 reaction response의 예측
- nike의 공격적 戰略
- adidas의 방어적 戰略
5. 結論
경쟁 대상 규명
경쟁자의 目標(목표)와 戰略의 분석
경쟁자의 역량과 강.약점 파악
경쟁자의 戰略과 reaction response의 예측
고객 집단/행동에 근거한 방법
戰略 집단 파악
공격적 행동 예측
방어적 행동 예측 능력
未來(미래) 目標(목표)
경쟁자의 가정
현재 戰略
the gist 역량 &성장 능력
즉각 reaction response 능력 & change(변화)에 대한 適應(적응) 능력
유지력 (뚝심)
<경쟁자 분석의 틀>
※ 경쟁자 분석의 목적 및 과정
ⅰ. 未來(미래)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 유지
Ⅱ. 결국 기업의 이익을 위해 경쟁자의 행동을 예측하는 것
★경쟁자의 reaction response을 예측하는 것이 경쟁자 분석의 궁극적인 目標(목표)인 것
제품제거법
-
2
5
10
17
기타
2
-
3
6
11
Puma
2
3
-
25
30
Adidas
11
7
34
-
52
Nike
기타
Puma
Adidas
Nike
1st Choice
여성적
남성적
adidas
Nike
기능성
패션성
Le cop
sportif
PUMA
KAPPA
Perceptual Map
Ⅱ. 경쟁자 目標(목표)와 戰略의 분석
◈ 나이키의 目標(목표)
- 글로벌 컴퍼니로의 성장
- 5년 내에 매출액을 120억 달러 수준으로 신장
◈…(省略)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分析(분석)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