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의약학] 상황극을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한자어 표현력 향상 치료 > jjalbang8 | jjalbang.co.kr report

[의약학] 상황극을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한자어 표현력 향상 치료 > jjalbang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8

[의약학] 상황극을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한자어 표현력 향상 치료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7 23:08

본문




Download : [의약학] 상황극을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한자어 표현력 향상 치료.hwp





신체발달 및 운동발달을 살펴보면, 걷기는 18개

상황극을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한자어 표현력 향상 치료



Ⅰ. 대상아동

1) 일반적인 정보

대상자: ○ ○ ○ (성별: 남 )
생활연령: 8 ; 0
장애유형: 지적장애로 인한 언어발달장애

2) 배경 정보 및 현행수준
아동은 집중력 부족과 언어발달이 느리다는 점을 주호소로 본 기관에 방문하였다. 아동은 5세경 사시수술을 받아 안경을 착용했었으나 6세 9개월경 …(skip)


[의약학] 상황극을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한자어 표현력 향상 치료
다.
진단력으로는 4세경 부산 성모병원에서 지적장애 2급을 진단받았고, 5세경 같은 병원에서 지적장애 3급으로 재진단 받았다고 한다. 어머니의 보고에 의하면 출생 시 체중, 신장 및 건강상태에 이상이 없었으나 생후 6개월에 1~2분 정도의 경기를 일으킨 뒤부터 2세 6개월까지 경기약을 복용하였다고 한다. 어머니의 보고에 의하면 출생 시 체중, 신장 및 건강상태에 이상이 없었으나 생후 6개월에 1~2분 정도의 경기를 일으킨 뒤부터 2세 6개월까지 경기약을 복용하였다고 한다. 아동은 5세경 사시수술을 받아 안경을 착용했었으나 6세 9개월경 한 번 더 사시수술 후 안경을 쓰지 않다가 최근에 다시 쓰기 스타트했다고 한다.





[의약학] 상황극을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한자어 표현력 향상 치료 , [의약학] 상황극을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한자어 표현력 향상 치료의약보건레포트 , 의약학 상황극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 한자어 표현력 향상 치료
순서




의약학,상황극,학령기,지적장애,아동,한자어,표현력,향상,치료,의약보건,레포트


[의약학] 상황극을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한자어 표현력 향상 치료





설명
레포트/의약보건

Download : [의약학] 상황극을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한자어 표현력 향상 치료.hwp( 71 )


상황극을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한자어 표현력 향상 치료



Ⅰ. 대상아동

1) 일반적인 정보

대상자: ○ ○ ○ (성별: 남 )
생활연령: 8 ; 0
장애유형: 지적장애로 인한 언어발달장애

2) 배경 정보 및 현행수준
아동은 집중력 부족과 언어발달이 느리다는 점을 주호소로 본 기관에 방문하였다.
전체 23,99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