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ude House,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marketing 책략,에뛰드하우스分析(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여성화장품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31 22:44
본문
Download : Etude House,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에뛰드하우스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여성화장품시장.pptx
Etude House,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에뛰드하우스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여성화장품시장 , Etude House,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에뛰드하우스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여성화장품시장경영경제레포트 , Etude House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 에뛰드하우스 화장품시장 저가화장품 여성화장품시장
설명
Download : Etude House,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에뛰드하우스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여성화장품시장.pptx( 61 )
레포트/경영경제
Etude House,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marketing 책략,에뛰드하우스分析(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여성화장품시장
순서
Etude,House,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에뛰드하우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여성화장품시장,경영경제,레포트
Etude House,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marketing 책략,에뛰드하우스分析(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여성화장품시장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st
2nd
3rd
4th
5th
PART. 1
PART. 2
Etude House
Why Etude House
기존 Etude House의 STP - 4P
새로운 STP 4P
기대 effect
_SLIDE_3_
1. Etude House
2
History 국내 최초 메이크업 브랜드(`85~)
Motive 소녀를 위한 사랑스러운 인형의 집
Etude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
“반복적이고 습관적인 일상이 아닌 ,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화장 놀이culture”
Wannabe Sweet Play Etude!
_SLIDE_4_
2. Why Etude House
뚜렷한 고객층
남성 고객의 심리적 접근성 낮음
브랜드숍 간의 치열한 경쟁
“ 새로운 STP와 4P 전략(strategy)을 통해 경쟁력 확보 할 필요”
_SLIDE_5_
3. 기존 에뛰드 하우스의 STP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_SLIDE_6_
3. 기존 에뛰드 하우스의 STP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나이
소비자가 추구하는 편익
_SLIDE_7_
3. 기존 에뛰드 하우스의 STP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_SLIDE_8_
3. 기존 에뛰드 하우스의 STP
(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세분시장 평가
저가 화장품
색조 화장품
`10 저가 브랜드 시장 연매출 3위
과점 + 경쟁치열
☞ 높은 진입장벽
비탄력적
높은 성장률
Blue Ocean !
기초 : 색조 = 75: 25
기초화장품 시장은 이미 포화
트렌드에 따른 구매
☞ 지속적 매출 증대
Play Etude!
With color
10-20대 여성
…(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