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브랜드分析과 marketing ,서비스책략 分析및 카페베네 4P,STP,SWOT分析및 카페베네 결점과 개선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00:13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서비스전략 분석및 카페베네 4P,STP,SWOT분석및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hwp
2015년 4월, 카페베네의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카페베네는 2014년 매출 1464억 원, 영업이익 31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2013년에 비해 21.9%, 영업이익은 21% 감소한 수치이다. 커피와 더불어 다양한 디저트를 주 메뉴로 내세우고 있다아 2xxx년 1월에 백여 개에 불과하던 매장이 이듬해 1월에는 약 450개, 2014년 말에는 매장이 약 930개로 늘어나는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다. 영업이익 또한 2xxx년 이후 3년째 내리막이다.
“카페베네”
마케팅戰略 事例연구
-목차-
1. 카페베네 intro
2. 카페베네 동향분석
(1) 카페베네 시장동향
(2) 카페베네 재무동향
(3) 카페베네 5 Force Model 분석
3. 카페베네 브랜드경쟁력 분석
4. 카페베네 SWOT 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5. 카페베네 STP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goal)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카페베네 마케팅믹스 4P戰略
(1) 제품戰略 (Product)
(2) 가격戰略 (Price)
(3) 유통戰略 (Place)
(4) 촉진戰略 (Promotion)
7. 카페베네 서비스戰略
8. 카페베네 고객관리戰略 (CRM戰略)
9. 카페베네 현 문제점(問題點)과 improvement대안 제안
10. conclusion(결론)
1. 카페베네 intro
카페베네는 대한민국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2008년 5월에 첫 매장을 열었다. 카페베네는 2012년에도 매출이 전년에 비해 15.1%…(省略)
Download : 카페베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서비스전략 분석및 카페베네 4P,STP,SWOT분석및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hwp( 54 )
설명
카페베네 브랜드分析과 marketing ,서비스책략 分析및 카페베네 4P,STP,SWOT分析및 카페베네 결점과 개선방안(方案)연구
레포트/경영경제
카페베네 브랜드分析과 marketing ,서비스책략 分析및 카페베네 4P,STP,SWOT分析및 카페베네 결점과 개선방안(方案)연구






카페베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서비스전략 분석및 카페베네 4P,STP,SWOT분석및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 카페베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서비스전략 분석및 카페베네 4P,STP,SWOT분석및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서비스전략 분석및 카페베네 4P STP SWOT분석및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카페베네,브랜드분석과,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및,카페베네,4P,STP,SWOT분석및,카페베네,문제점과,개선방안연구,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현재 사우디, china(중국) , 미국, 일본, 캄보디아 등 해외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주로 미주지역에 역점을 두고 미국 내 16개 매장 운영과 300여개의 가맹점을 목표(goal)로 모집에 적극 나서고 있다아
2. 카페베네 동향분석
(1) 카페베네 시장동향
카페베네는 지속적인 점포 확장에도 최근 2년 동안 매출이 크게 후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