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자판기 유통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31 16:19
본문
Download : 화장품 자판기 유통 사업계획서.hwp






화장품 자판기 유통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화장품 자판기 유통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설명
1.사업 모델.
1`사업명: Beauty Box
2`사업 분야: 휴대용 화장품 자판기 유통.
`휴대용 화장품 자판기`
3` 사업 개요.
① 다양한 장소 일시적으로 화장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화장품을 판매하는 업체.
② 화장품의 새로운 유통경로를 제공하는 화장품 자판기 판매 업체.
③ 2-3 회분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으로 제공.
④ 화장품 자체 제품은 기존의 화장품 브랜드 업체에서 아웃 소싱을 받아 공급.
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1) 대한민국 화장품 시장 실태 (2009년)
대한민국의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09년을 기준으로 37억 49백만 달러(3조 5000억원)에 이르며 세계 시장 점유율 또한 10위인 2.7%에 이른다. 화장품 시장의 또 다른 특징으로는 marketing 의 중요성을 들 수 있다 급변하는 현대사회에서 고객들은 많은 화장품 회사의 등장에 따라 혼란을 느낀다. 최근 디지털 산업 시대에 들어서면서 Internet을 포함한 다양한 유통경로로 화장품이 구매되고 있으며 기타 홈쇼핑, 마트, 백화점 등 다양한 유통경로가 존재한다.(1위 미국 18%, 2위 Japan 9.8%, 3위 china(중국) 7%) 그리고 시장 성장률이 5.2%로 상당히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
2) 국...
1.사업 모델.
1`사업명: Beauty Box
2`사업 분야: 휴대용 화장품 자판기 유통.
`휴대용 화장품 자판기`
3` 사업 개요.
① 다양한 장소 일시적으로 화장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화장품을 판매하는 업체.
② 화장품의 새로운 유통경로를 제공하는 화장품 자판기 판매 업체.
③ 2-3 회분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으로 제공.
④ 화장품 자체 제품은 기존의 화장품 브랜드 업체에서 아웃 소싱을 받아 공급.
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1) 대한민국 화장품 시장 실태 (2009년)
대한민국의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09년을 기준으로 37억 49백만 달러(3조 5000억원)에 이르며 세계 시장 점유율 또한 10위인 2.7%에 이른다. 즉 적은 비용으로 많은 이익을 볼 수 있는 산업이란 말이다.
4) 시장 동향
최근 화장품 시장은 소비 형태가 양극화 되는 현상이 많이 발생된다 고가의 브랜드 랑콤, 설화수, 샤넬등 브랜드는 더욱 고가 책략…(省略)
화장품 자판기 유통 사업계획서 , 화장품 자판기 유통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화장품 자판기 유통 사업계획서
Download : 화장품 자판기 유통 사업계획서.hwp( 38 )
화장품,자판기,유통,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순서
사업계획/기타
다.
3) 화장품 시장 특징
화장품 시장은 고부가 가치 산업이다. 마지막으로 유통채널이 다양한 것도 화장품 시장의 특징이다. 그렇기에 marketing 방법이 관건이며 이는 고객들의 요구를 빠르게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1위 미국 18%, 2위 Japan 9.8%, 3위 china(중국) 7%) 그리고 시장 성장률이 5.2%로 상당히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
2)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 실태
국내 화장품 시장은 아모레퍼시픽이 35%로 선두 업체이며, LG, 로레알 순으로 이어지며 나머지 점유율 사항은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