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이스타 젯,저가flight(항공)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jjalbang8 | jjalbang.co.kr report

이스타 젯,저가flight(항공)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jjalbang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8

이스타 젯,저가flight(항공)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03:20

본문




Download :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이스타%20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이스타%20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이스타%20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이스타%20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이스타%20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이스타%20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짜릿한 가격으로 추억을 파는 국민 航空(항공) 사”

SPEERO
기업과 경영의 이해

_SLIDE_2_
CONTENTS

Ⅰ. 선정배경
Ⅱ. 저비용 航空(항공) 사(Low Cost Carrier)
Ⅲ. EASTAR JET 航空(항공) 사
REVIEW

Think About

배경 FLOW
LCC present condition

해외 example(사례)

국내 example(사례)
Basic Study

present condition

마케팅 example(사례)

비용절감 노력

_SLIDE_3_
“Why, EASTAR JET!”

Ⅰ. 선정 배경

SPEERO
REVIEW

Think about

배경 FLOW

_SLIDE_4_
1. REVIEW
PRESTIGE MARKETING

Mass Customization
VIP, VVIP
파레토 법칙
과시적, 희소성, 사치성, 감성적, 품질 추구
헤도니스트, 퍼펙셔니스트, 스놉,...

_SLIDE_1_

“짜릿한 가격으로 추억을 파는 국민 航空(항공) 사”

SPEERO
기업과 경영의 이해

_SLIDE_2_
CONTENTS

Ⅰ. 선정배경
Ⅱ. 저비용 航空(항공) 사(Low Cost Carrier)
Ⅲ. EASTAR JET 航空(항공) 사
REVIEW

Think About

배경 FLOW
LCC present condition

해외 example(사례)

국내 example(사례)
Basic Study

present condition

마케팅 example(사례)

비용절감 노력

_SLIDE_3_
“Why, EASTAR JET!”

Ⅰ. 선정 배경

SPEERO
REVIEW

Think about

배경 FLOW

_SLIDE_4_
1. REVIEW
PRESTIGE MARKETING

Mass Customization
VIP, VVIP
파레토 법칙
과시적, 희소성, 사치성, 감성적, 품질 추구
헤도니스트, 퍼펙셔니스트, 스놉, 밴드웨건, 베블렌 efficacy
비싸다.

드물다.

최첨단의 기능

α
Ⅰ. 선정배경 | Ⅱ. 저비용 航空(항공) 사(LCC) | Ⅲ. EASTAR JET 航空(항공) 사
_SLIDE_5_
1. REVIEW
Prestige
파레토 법칙
VIP, VVIP
과시적
비싸다

상위 5%, 상위 1%

20:80

소비행위 자체가 지위와 부를 상징
비싼 고급품의 이미지
일반 서민 계층에게는 쉽게 소구되지 못하는 경향
Ⅰ. 선정배경 | Ⅱ. 저비용 航空(항공) 사(LCC) | Ⅲ. EASTAR JET 航空(항공) 사
_SLIDE_6_
2. Think About
일반 서민계층의 航空(항공) 이용 증가
여전히 고가/고급의 이미지
航空(항공) 산업의 대중화 필요

航空(항공) 산업은 상류계층의 전유물로 스타트
(1920~30년대에는 비행기 좌석 구분 無)
일반 서민들의 이용에 제한적
최상의 서비스 …(투비컨티뉴드 )
이스타 젯,저가flight(항공)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3 )



이스타 젯,저가flight(항공)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이스타,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스타 젯 저가항공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전체 23,99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