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현대자동차 마케팅 analysis(분석) > jjalbang8 | jjalbang.co.kr report

현대자동차 마케팅 analysis(분석) > jjalbang8

본문 바로가기

jjalbang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자동차 마케팅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07:26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마케팅 분석.pptx




설명
순서


현대자동차%20마케팅%20분석_pptx_01.gif 현대자동차%20마케팅%20분석_pptx_02.gif 현대자동차%20마케팅%20분석_pptx_03.gif 현대자동차%20마케팅%20분석_pptx_04.gif 현대자동차%20마케팅%20분석_pptx_05.gif 현대자동차%20마케팅%20분석_pptx_06.gif


현대자동차 마케팅 analysis(분석)

현대자동차 마케팅 analysis(분석)








_SLIDE_1_

MARKETING
PROPOSAL
_SLIDE_2_

MARKETING
PROPOSAL

Solution
Marketing Analysis
Marketing History
Conclusion
Problem
_SLIDE_3_
3
marketing 전략(strategy) 히스토리

_SLIDE_4_
4

_SLIDE_5_
SEGMENTATION 4 segments와 해당차종
TARGETING 표적집단의 alteration(변화)
POSITIOINING 각 표적 집단의 포지셔닝 전략(strategy)
analysis 시기 : 2000년-현재
(2000년에 들어서면서 기술발전과 더불어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하기 처음 했으므로)

STP Analysis
_SLIDE_6_

중산층
연비
40-50대
고학력
소득상위계층
20-30대
디자인
개성
고소득층
럭셔리

소나타
그랜저
제네시스
제네시스프라다
에...

_SLIDE_1_

MARKETING
PROPOSAL
_SLIDE_2_

MARKETING
PROPOSAL

Solution
Marketing Analysis
Marketing History
Conclusion
Problem
_SLIDE_3_
3
marketing 전략(strategy) 히스토리

_SLIDE_4_
4

_SLIDE_5_
SEGMENTATION 4 segments와 해당차종
TARGETING 표적집단의 alteration(변화)
POSITIOINING 각 표적 집단의 포지셔닝 전략(strategy)
analysis 시기 : 2000년-현재
(2000년에 들어서면서 기술발전과 더불어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하기 처음 했으므로)

STP Analysis
_SLIDE_6_

중산층
연비
40-50대
고학력
소득상위계층
20-30대
디자인
개성
고소득층
럭셔리

소나타
그랜저
제네시스
제네시스프라다
에쿠스
벨로스터
i40
i30
아반떼
엑센트
_SLIDE_7_
[고급화 전략(strategy)]
Targeting
하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차종이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므로 하나의 세분시장만을 표적으로 하는 전략(strategy)은 위험
_SLIDE_8_
Therefore,

브랜드 자체에 대하여
긍정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심어주는 전략(strategy) 사용
Ex) ‘live brilliant’ 감성marketing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주제(사랑, 우정 등) + 그 밖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장치(전체적인 분위기, 네레이션 등)
Targeting
_SLIDE_9_
Positioning
More
For
More
More
For
The Same
More
For
Less
The Same
For
Less
Less
For
Much Less
Price

More The Same Less
Benefit

Less The Same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현대자동차 마케팅 분석.pptx( 97 )



현대자동차 마케팅 분석 , 현대자동차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마케팅
현대자동차,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23,99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