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기반학습의 기원과 necessity need,property(특성),구성요소,example(사례) 및 경계할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18:57본문
Download : 자원기반학습의 기원과 필요성,특성,구성요소,사례 및 경계할점.pptx
Download : 자원기반학습의 기원과 필요성,특성,구성요소,사례 및 경계할점.pptx( 71 )
자원기반학습의 기원과 necessity need,property(특성),구성요소,example(사례) 및 경계할점
자원기반학습의 기원과 필요성,특성,구성요소,사례 및 경계할점 , 자원기반학습의 기원과 필요성,특성,구성요소,사례 및 경계할점사범교육레포트 , 자원기반학습 기원과 특성 구성요소 사례 경계할점
자원기반학습의 기원과 necessity need,property(특성),구성요소,example(사례) 및 경계할점
순서
자원기반학습,기원과,특성,구성요소,사례,경계할점,사범교육,레포트
설명
_SLIDE_1_
자원기반학습
(Resource-Based Learning)
_SLIDE_2_
목 차
자원기반학습의 기원
자원기반학습의 定義(정이) 및 必要性
자원기반학습의 속성 및 環境의 구성요소
자원기반학습 수업 설계 모형
자원기반학습의 事例(사례)
자원기반학습 시 경계할 점
結論
_SLIDE_3_
자원기반학습의 기원
_SLIDE_4_
나도
자원기반 학습중!
_SLIDE_5_
_SLIDE_6_
메가스터디의 성장
_SLIDE_7_
자원기반학습의 定義(정이)
다양한 학습자원에서 학습자의 학습스타일, 학습능력에 따라 필요한 자원을 검색하고 활용하여 학습목표(goal)를 달성하도록 설계된 학습
_SLIDE_8_
자원기반학습의 必要性
-학습자 속성 에 맞는 다양한 방법의 학습
-학습자가 필요로 할 때 즉각적인 도움 제공
-학습자들은 정보사회에서 요구되는 정보
수집 및 자원활용 능력을 갖기를 원한다
_SLIDE_9_
자원기반학습은 학습자가 ‘학습하는 방법’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에 자원을 선택하고 통합하여…(drop)






레포트/사범교육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