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KTX불만instance(사례) 조사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KTX불만instance(사례) 조사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1

KTX불만instance(사례)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9 01:56

본문




Download : KTX불만사례 조사.hwp




service , KTX불만사례 조사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KTX불만사례 조사.hwp( 86 )






순서
KTX불만instance(사례) 조사에 대한 글입니다.
① 역방향 : 역방향의 좌석에는 할인 혜택을 주는 방법이 있다아 현재 할인을 해주고 있지만 5%라는 적은 할인율 때문에 큰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다아 그렇기 때문에 할인율을 늘리는 방법
② 소음 : 각 좌석에 귀마개를 마련해 놓고 TV나 음악을 들으면서 …(省略)



다. 이런 결점들을 해결하기 위한 가장 좋은 개선방법으로는 기술적인 문제와 많은 자본이 필요하기 때문에 현실성이 떨어진다. 그래서 우리 조에서는 불편함을 보완할 방법들을 제시해 보겠다.
,인문사회,레포트


KTX불만instance(사례) 조사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조사 방법과 分析(분석)방법

3. KTX의 紹介(소개)

4. KTX의 대중적인 불만事例

5. 자체조사를 통한 불만事例

6. 조사를 통한 分析(분석)

7. 조사를 이용한 향후 개선방법



7. 조사를 이용한 향후 개선방법
.불만사항을 통해 나온 결과를 종합해 보면 가장 큰 결점은 역방향운행과 터널통과시 나는 소음, 그리고 좌석의 불편함이었다.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service
KTX불만사례%20조사_hwp_01.gif KTX불만사례%20조사_hwp_02.gif KTX불만사례%20조사_hwp_03.gif KTX불만사례%20조사_hwp_04.gif KTX불만사례%20조사_hwp_05.gif KTX불만사례%20조사_hwp_06.gif

KTX불만사례 조사에 대한 글입니다.
전체 24,1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